98 sk하이닉스 다니고 키 크고 얼굴도 ㄱㅊ
술 안 좋아하고 담배 안핌
약속 거의 없고 집돌이
잇프제라 노잼이긴 함 근데 내 말 잘 들을 거 같아서 좋음
어제 첨 만나고 집 와서 다음주 주말에 한번 더 보는 거 어떠냐고 애프터 옴
이정도면 첫만남 ㄱㅊ았던 거지?
| 이 글은 1년 전 (2025/2/09) 게시물이에요 |
|
98 sk하이닉스 다니고 키 크고 얼굴도 ㄱㅊ 술 안 좋아하고 담배 안핌 약속 거의 없고 집돌이 잇프제라 노잼이긴 함 근데 내 말 잘 들을 거 같아서 좋음 어제 첨 만나고 집 와서 다음주 주말에 한번 더 보는 거 어떠냐고 애프터 옴 이정도면 첫만남 ㄱㅊ았던 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