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가 없어서 그냥 어플로 친구사귀고 있는데 현타가 갑자기 오네… 나도 친구 많았으면 좋겠다… 게다가 상처받을까봐 말은 안했지만 몸무게도 한 90키로 넘어보이고 옷도 이상한거 입어.. 난 그래도 꾸미고 다니는 타입인데……현타와| 이 글은 1년 전 (2025/2/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친구가 없어서 그냥 어플로 친구사귀고 있는데 현타가 갑자기 오네… 나도 친구 많았으면 좋겠다… 게다가 상처받을까봐 말은 안했지만 몸무게도 한 90키로 넘어보이고 옷도 이상한거 입어.. 난 그래도 꾸미고 다니는 타입인데……현타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