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생활 습관은
아침X 점심 계란 바나나 사과 뭐 그런걸로 대충 때우는 편
저녁 집밥, 군것질도 추가로 하는편(저녁에 고삐풀려)
살면서 다이어트를 해보려는데 어떤 방법이 나을까
사무직이 아니라 병원에서 일해서 체력소모가 큰 편이라 저녁에 항상 우아아아앙 하고 많이 먹어..
| 이 글은 1년 전 (2025/3/24) 게시물이에요 |
|
내 생활 습관은 아침X 점심 계란 바나나 사과 뭐 그런걸로 대충 때우는 편 저녁 집밥, 군것질도 추가로 하는편(저녁에 고삐풀려) 살면서 다이어트를 해보려는데 어떤 방법이 나을까 사무직이 아니라 병원에서 일해서 체력소모가 큰 편이라 저녁에 항상 우아아아앙 하고 많이 먹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