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씩 티백 같은거 주거나 집 놀러갔을 때 차 한잔씩 주시는거중에 오오 괜찮다 싶은거 제품 뭔지 물어보고 찾아보면 은근 비쌈
티젠, 현미녹차 이런거랑 좀 다르긴 하더라 뭔가 아이스보단 뜨끈하게 먹는게 맛있고 그윽하고 풍부한맛
| 이 글은 1년 전 (2025/3/25) 게시물이에요 |
|
한번씩 티백 같은거 주거나 집 놀러갔을 때 차 한잔씩 주시는거중에 오오 괜찮다 싶은거 제품 뭔지 물어보고 찾아보면 은근 비쌈 티젠, 현미녹차 이런거랑 좀 다르긴 하더라 뭔가 아이스보단 뜨끈하게 먹는게 맛있고 그윽하고 풍부한맛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