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4213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8
이 글은 1년 전 (2025/3/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근교 놀러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이기적인거 알지만 내가 운전해서까지 가고 싶지는 않음 하 이 마음이 뭘까..
대표 사진
둥이1
그럴수있지 운전 귀찮거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솔직히 애인이 해준다고 하면 좋다고 갈 거 같아서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애인은 운전 못해? 애인이 운전해도 차 끌고 가기 싫은 건 똑같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 운전할 줄 아는데 내가 차가 있다보니 굳이 렌트하기도 좀.. 난 내 차 남한테 맡기는 거 싫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럴수있지 운전자 맘대로여 원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가고싶은 맘이 더 큰데 운전 생각하면 가기 싫어지고 20대 후반, 지방 살아서 대부분 차 있거든 그래서 괜히 부정적인 생각도 듦 ㅜ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니 근데 운전자가 가기 귀찮으면 안가는거고 나중에 너가 가고싶으면 가 이상태로 가봤자 분위기만 안 좋아 ㄱㅊ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대중교통 타면 안 돼?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지방이라 근교 가려면 대중교통은 불편할걸 ..?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지방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렌트도 싫고 운전하기도 싫고 차 맡기기도 싫음..

대중교통 타거나 도심에서만 데이트 하거나 애인을 바꿔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 렌트는 싫은게 아니라 내가 차가 있으니까 애인이 렌트는 안 한다 이거지 불필요한 소비는 맞으니까 ! 차 맡기는 건 혹여나 사고 나면 골치 아프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난 좀 다른게 나도 내가 운전해본사람으로서 픽업이 아니라 너도 같이가는건데 난 재밋고 좋던데 어차피 혼자갔어도 차탔을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 혼자 갈건데 애인도 같이 간다고 생각하면 그저 더없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 이렇게 생각하니 생각이 좀 바뀌긴 한다 나 혼자는 엄청 다니거든 근데 주말에 만날 때만이라도 애인이 운전해줬음 하는 마음이 컸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래? 상대가 면허는있음? 아니면 뭐 난 피곤하게 운전하는데 그대신 상대는 뭐 돈이라도 좀 더 써주길 바란다든지 뭐 그런걸 어느정도 바라고 있는건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혼자가는것도 싫다 뭐 그러면 그냥 안가면 되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한번 정도는 렌트하자고 말할수있지않나
나도 차 있는데 장거리는 조심스러워서
남친이 렌트해서 여행갔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9:36 l 조회 13
평일에도 보는데 주말에 좀 쉬면 안되는거임?1
9:32 l 조회 20
아 헤어지기 전에 ..ㅋㅋ 전애인이 나한테 했던 행동이나 말들 진짜 트라우마 같다 2
9:31 l 조회 15
남편이랑 나랑 어쩌면 좋을까..... 13
9:19 l 조회 37
95인데 지금까지 최장 연애기간이 6개월이래..3
9:16 l 조회 39
애인이랑 잠깐 헤어졌을때 딴여자만난걸 알아버렸어6
9:14 l 조회 33
돈 안갚고 "맛있는 거 더 많이 사줄게” 어떰??? 7
9:08 l 조회 20
여자들이 볼때 남자 몸 좋은건 어떤거임??5
9:05 l 조회 25
썸붕 4개월 왜 연락 안 하냐고 뭐라 하는데 연락을 왜 해야하지..?2
9:03 l 조회 26
여자 모은돈 5000 괜찮을까4
8:59 l 조회 44
이거 너무 의미부여이려나?? 애인이 이성이랑 여럿이서3
8:51 l 조회 24
지금까지 만난 성향이랑 다른 사람이랑 만나는데 결혼할수도 있을것같음
8:44 l 조회 17
전애인 같은 동네 살아서 마주치네 근데
7:42 l 조회 50
남자들한테 첫사랑 진짜 세네 ㅋㅋ4
7:37 l 조회 189
나보다 더한 쓰레기 만난사람 있을까
7:33 l 조회 37
잇팁들아 첫사랑 못잊어?
7:26 l 조회 21
애인이 생일날 가족들이랑 여행간다는데 서운한 내가 이상한걸까 🥺 27
7:25 l 조회 97
시간갖기로 하고 다시 잘 사귀는 커플 있어?1
7:16 l 조회 24
이별 이별하는게 맞겠지..??
7:10 l 조회 35
20후인데 사랑 vs 조건 뭘 봐야 할까2
6:44 l 조회 6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