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솔직하게 예쁘다고 생각하거든? 어릴 때도 많이 들었고
20대 초반까지는 그냥 반반하게 생긴 애들이 고백도 많이 했어
근데 나이 먹어가니까 진짜 별로인 사람 꼬이는 느낌이라서
현타왔어... 저렇게 생긴 사람이 고백한다고?.....
커뮤라서 말한다 현실에서는 티 안냄...
| 이 글은 1년 전 (2025/3/30) 게시물이에요 |
|
나 솔직하게 예쁘다고 생각하거든? 어릴 때도 많이 들었고 20대 초반까지는 그냥 반반하게 생긴 애들이 고백도 많이 했어 근데 나이 먹어가니까 진짜 별로인 사람 꼬이는 느낌이라서 현타왔어... 저렇게 생긴 사람이 고백한다고?..... 커뮤라서 말한다 현실에서는 티 안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