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0075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4
이 글은 1년 전 (2025/4/05) 게시물이에요
나는 중견 가고싶은 지잡대생 🥹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준비중이야? 직군이랑 자격증이나 스펙 🥹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컴활 한국사 토익 있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난 토익없다...이제 따야해 슬프다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스피킹도없다ㅏㅏㅏ 나도 토익 노답이라 토스만 하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회계학 전공 회계팀 중견가고싶어ㅓㅓㅓ 회계 자격증 낮은거 몇개있고 어학도 없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에게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회계학과 경희대 밑으로는 다 지잡이야 ㅠㅠㅠ 그래서 인식 좋은가 모르겠어 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두 중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스펙없는데 이번에 중견 붙음
운이 좋앗던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중견도 스펙트럼 넓어서....
나는 그래도 사원수 좀 있는 상장사 가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꽤 유명한 상장사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케햇어 부럽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기업~중견만 이력서 막 뿌리고 한군데만 걸려라 라는 식으로 면접 엄청 보러다녔어 ㅋㅋㅋㅋㅋ
2곳 붙어서 고민하다가 지금 다니는 곳 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스펙 모야...공유좀 해줘ㅜㅜㅜ
나도 중갼 가고싶따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도 본문 2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중견 아이원츄 (가진거 줒도 없는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영복전 회계자격증4개 컴활2급 토스ih 대외활동1번 서비스직1년반일한경험있는뎅.. 나이 때문인가 쉽지 않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스펙자네.............
난 어학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냐ㅜㅜ 토스도 곧 만료라 다시해야함..... 만료되기 전에 붙고 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취업 포기하고 버튜버 준비중 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왜 그렇게 틀었어.......
취준 다시해...공백기 어케하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공백 엄청 길어서 내 인생 왜 이럴까하고 사주나 찾아보니 이쪽일 하면 몇년안에 평생 놀고먹을돈 벌거래.. 이게 내 마지막 희망임 나도 하기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지잡대생인데 금융권 준비하고 있오 금융자격증 하나 있는데 알바나 인턴으로 스펙 쌓으면서 자격증 하나 더 따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은행? 아님 금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금공은 아니구 2금융권 상위권은 가고싶다고 생각하고 있어 기회되면 시중은행도...가고싶긴한데 빡세니까... 원래는 회계쪽 생각했어서 전산회계 전산세무 땄는데 금융으로 틀었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업은행은 블라인드 아녀??
아님 지농도있으니까....
근데 2금융도 은행은 빡세긴하다
거긴 진짜 대기업중에서도 고스펙자만 달려드는곳이라...난 엄두도안나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마자 빡센데 차근차근 경력 쌓으면서 가보자라는 마인드로 가보려고 ㅠㅠ 블라인드 꽤 많긴한데 ncs나 전공 난이도 넘 높고 고학력자들 바글바글한데는 난이도가 너무 높을거 같아서 바로 도전하기엔 조큼 그래 특히 공기업이 그러니까... 일단 그나마 허들낮은 행원쪽으로 가는게 목표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2금융권은 NCS안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안보는건 아니고 공기업이나 시중은행보단 난도가 낮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ㅇㅎ.... 힘내랑..붙을거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곰마워 쓰니도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체투자쪽 생각있어서 학회1년, 관련 공모전 수상1회, 금융 대외활동 2개, 투운사,공중사 , 어학X,학교 중경외시 상경계
이 상태인데 어학 없어서 그런가 올해 공기업 인턴까지 싹다 떨어졌어..ㅎ 심지어 사무보조도 잘 안구해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공기업은 어학만 조지지않아...어학따 ㅠ 토스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요즘은 토익 잘안쳐줘서 무조건 오픽 따야된다는데 스피킹 아예 못하는 수준이라 망한듯..^^ 넌 어느 업종 생각하고 있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회계학과고 회계팀 중견 생각중 ㅜㅜㅜ 난 토익도 없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기업~중견만 넣고있는데 벌써 두군데나 떨어짐 나머진 아직 서류 발표 안나서 모르겠지만 느낌 싸악 안좋음ㅋㅋㅋㅋㅋㅋ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상반기 공채 시즌 아녀? 힘내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맞어ㅋㅋㅋㅋ어제 삼성 광탈함 iso예비 2개에 식스시그마 산안기 토익830 토스al 160인데 직무경험 별로없고 공백기부자ㅜ 인턴도 안구해짐 진짜 열받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스펙자 얄밉다...
넌 대기업이나 가라 흥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지잡 경영학인데 .. 회계 자격증, 컴활, 토스 130 , 세무 사무보조 끝 실무 경험 x 스펙 없다 ㅎㅎ .. 중소 면접은 많이 봤고 중견도 1번! 이번에 중소 같은데 매출액 땜에 대기업 인 곳 최종면접 남았다 .. 중소 서류 합격도 쉽지 않드라 ㅋㅋㅋㅋㅋ 상장사는 학벌이랑 어학 좋은 애들이 갈 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학교 지잡인데 그래도 상장사 가긴가
상장사도 막 직원 10명이고 이런곳도 있긴하니까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 난 직원수도 봐가지고 ㅠㅠ .. 내가 지원하고 싶어서 상장사 찾아보면 직원수 대체로 2~300명 은 있더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직원수 보긴 봐 ㅠㅠ
그래서 중견도 회바회라서 눈이 개 높음 ㅜㅜ 높은 중견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펙 쌓거나 인턴 해야될듯 .. 회계 빡세다 흑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나는 계약직은 햇엇어서
그냥 어학따고 재경만 딸라구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나랑 목표 비슷하넹 ㅋㅋㅋㅋㅋㅋ 홧팅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홧팅 ㅠㅜ 아냐 홧팅하지마 이 경쟁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픽 있으면 됐지......나머지는 반년으로도 채워진다ㅏㅏㅏ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면접이 진짜 중요한듯..ㄹㅇ 기본적인 준비만 해도 면접 잘보면 잘붙는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기본이 없뜸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럼 스펙부터 ㄱ 좀 안좋아도 회사경험이 있는게 나음ㅋㅋ 계약직보다 걍 실무 2년정도 필요함 기본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불안하게 왜그래...ㅠㅠ 넌 신입 넣지마라 제발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이씨... 공대는 나가라...양심있냐???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문과는 다시 앉아도 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동지들아.. 다들 면접 준비 어케 해 ㅠㅠ? 서류 붙지도 않았는데 면접 걱정 땜에 서류도 안 넣는 중 ㅠㅠ 학원이나 컨설팅 ㄱㅊ았던 곳 있음 추천해주라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공백 3년 돌아버리겠다 전공자격증2개랑 오픽 al밖에 없고 걍 놀기만 함 ㅠ 문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업컨설팅 돈낭비야
취업 동아리 들어가거나 대외활동하면서 동종업계 취준생이랑 친해져샤 정보캐거나
졸업생 신분으로 학교 취업센터가서 상담 받아보셈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52인데 날씬해보일수가 있어..?
0:02 l 조회 2
테일즈런너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2
라식하면 빛번짐 심해져?
0:02 l 조회 3
롯데리아 진주밥버거 별로다ㅠㅠ 밥버거네 ㅋㅋㅋ걍ㅋㅋㅋㅋ
0:02 l 조회 5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1
0:01 l 조회 6
네일 잘알익들만1
0:01 l 조회 8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2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4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1
0:01 l 조회 6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1
0:01 l 조회 6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5
0:01 l 조회 10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2
0:01 l 조회 11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3
0:01 l 조회 13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4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1
0:00 l 조회 7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1
0:00 l 조회 7
나 무슨 체형 같아?ㅠ4
0:00 l 조회 25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2
0:00 l 조회 6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2
0:00 l 조회 16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4
06.23 23:59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