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대화를 하다가 살짝 싸움이 생기거나 의견차이가 생기면 애인이 말을 엄청 세게해욕을 하는건 아닌데 그냥 비수를 꽂는 말..?
예를 들어 크게 싸우고 화해한담에 오늘 보자했는데 애인이 보기 싫다해서 왜 보기싫냐 보자 이러다가
그냥 오늘 너 보러가는길이 신나지도 않을거같고 봐도 좋지도 않을거같고 보면 화날거같아 이래서 나 상처 엄청 받았거든?
근데 나중에 시간지나사 말하면 자기가 몸도 안좋고 기분도 안좋아ㅛㅓ 좀 예민해서 너랑 싸울거같아서 안간거래
저렇게 말하면 나도 이해하는데 그냥 무작정 너 싫어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상처야
내가 너무 예민한가ㅠ

인스티즈앱
배라 30주년 기념 판매순위 총결산...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