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21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0
이 글은 1년 전 (2025/4/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애인이랑 대화를 하다가 살짝 싸움이 생기거나 의견차이가 생기면 애인이 말을 엄청 세게해
욕을 하는건 아닌데 그냥 비수를 꽂는 말..?
예를 들어 크게 싸우고 화해한담에 오늘 보자했는데 애인이 보기 싫다해서 왜 보기싫냐 보자 이러다가 
그냥 오늘 너 보러가는길이 신나지도 않을거같고 봐도 좋지도 않을거같고 보면 화날거같아 이래서 나 상처 엄청 받았거든?
근데 나중에 시간지나사 말하면 자기가 몸도 안좋고 기분도 안좋아ㅛㅓ 좀 예민해서 너랑 싸울거같아서 안간거래
저렇게 말하면 나도 이해하는데 그냥 무작정 너 싫어 이런식으로 말하니까 너무 상처야
내가 너무 예민한가ㅠ

대표 사진
둥이1
내 애인도 그래... 그래서 맨날 나만 상처 입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걍 그러려니 넘어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처음엔 구렇게 말하는게 너무 속상하다 그러면서 사유를 같이 이야기해주면 내가 다른 생각은 안할거같다고 했는데도 변하지 않아서 지금은 그 부분은 포기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그럼 상처받으면서 사는고야…? 하 나도 힘들다고 멀하는데도 흥분하면 저래서 미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냥 이젠 상처 받고 참는 편인데 요즘 좀 현타오기도 해서 고민중이야ㅋㅋ 내가 그렇게 하면서까지 만나야하나 싶어서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그치!! 나두..첨엔 걍 나중엔 고쳐지겠지 했는데 절대 안고쳐지고 이게 습관됐나봐 요즘 개현타와서 어케해야항지 고민이야ㅜ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난 애인이 나보고 자기 이기적인거 알지 않냐 이러면서 오히려 뻔뻔하게 굴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에?? 미아냐??? 알면서도 안고치는거네 그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맞앙ㅋㅋㅋ 첨엔 그 이기적인 모습이 참 당당하다 싶어서 귀여웠는데 요즘은 뭐지 얘? 싶어ㅌㅌㅌㅌ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나 근데 이게 너무 마음이 아프고 내가 되게 불쌍해지기 시작함…남들은 다정스윗남 만나서 응석도 다 받아주는데 왜 나눈 욕만 먹고있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상처일거 같긴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제 울면서 잠들었어 진짜…내가 싫어딘건가 싶고 아무리 나중에 저렇게 말해줘도 저 말들을 이미 내가 들어서 그런가 쉽게 회복리 안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얘기해도 소용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흥분 가라앉으면 항상 미안하다해 진시 아니라고 근데 좀 지가 억울하거나 흥분하면 막 뱉는더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감정가라앉히고 말하깇전에 생각하고말하라해 내애인이랑 똑같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할 둥이는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남자 하냄자같애 ㅠ 여자마냥 굴고있네.. 좀 보듬어줄 수 있는건데 저러고 신경전 펼치고 앉아있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솔직히 개찐따같다고 생각하긴했어….화해했으면 빨리 끝내고 잘 지내야지 뭐 계속 너를 보면 밉다 아직 너를 보면 화난다 이런 말해서 얻는데 뭔지 아직도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헉 ... 나도 남자친구랑 이래서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너무 똑같네 ㅋㅋㅋ ㅠ 잘 해결했어 둥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좀 흥분하면 저러고 가라앉으면 사과하능게 반복돼서 흥분할거같으면 대화안해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활동적인 데이트 마니 하셈1
19:30 l 조회 21
애인이 너무 좋은 사람인데 내가 그만큼 못해줘서 너무 미안해 어떡하지
19:30 l 조회 7
손까지 잡았는데 거절해도 돼?? 2
19:27 l 조회 17
여자들 나이차이 많이 나는 남자 왜만나?
19:26 l 조회 13
우리 지금 만날래요
19:26 l 조회 11
연하남을 짝사랑 하게되면 나이도 나이지만 1
19:24 l 조회 7
남자도 썸붕 나면 언팔해?
19:24 l 조회 10
지난주에 헤어진 전애인이 스토리 이렇게 올렸는데9
19:24 l 조회 38
친구 연애 시작했는데 나이차 어떻게 생각해?2
19:24 l 조회 12
맘 정리 잘 되가던 즁이엇는디 갑자기 맘 오락가락 하길래
19:22 l 조회 9
보통 소개팅하면 바로 식당감???1
19:14 l 조회 29
애인이랑 싸우고 집 보냈는데
19:13 l 조회 17
헤어지고나서 친구랑 만나서 수다떠는게 낫지? 11
19:12 l 조회 26
마방글 본인표출 여기다가 하면 안되지?
19:11 l 조회 9
이것도 잠수이별이야?? 3
19:11 l 조회 16
절라 지피티 이런걸로 상대 속마음11
19:09 l 조회 54
시간 갖는동안 상대방 맞팔이 하나 늘었는데
19:09 l 조회 13
intj 남자 심리가 뭘까 2
19:06 l 조회 28
썸붕 낫는데 힘들다.. 나 정신차리게 욕좀 ㅠ 10
19:06 l 조회 41
결혼상대로는 좋은 사람이 아닌걸 아는데도 미련이 남는건 뭐야ㅠㅠ 3
19:04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