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579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
이 글은 1년 전 (2025/4/11) 게시물이에요
만원 지옥철에서 자기만 편하게 기대있으려고
내부쪽으로 얼굴보이게 서는 사람들말야
사람이 계속타서 자리가 없는데도 계속 그러고 서있을때
마주보고 있으니까 어느정도 거리유지해야해서
더이상 앞으로 갈수없으니
뒤에는 더 미어터지고
끝까지 꿋꿋하게 내부쪽보고 서있던데
이거 열받는거 내가 예민한거야?
그런거면 이제부터 괜히 씩씩대지말고
포기하고 맘 내려놓게
출근길마다 나혼자 열받는게 더 손해같아서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잘생긴사람 댓글에 악플 많이달려?4
0:48 l 조회 22
진지한 얘기해도 되나? 복지의 사각지대에 있는 사람들 어떻게 도와줄 수 있을까?8
0:48 l 조회 174
진짜 실업 급여 받으니깐 일할 의지가 사라져2
0:46 l 조회 25
사투리 우리~하다는게 어떤느낌이야??1
0:46 l 조회 18
근데 젭티비씨 망하는거야?
0:46 l 조회 6
게이익 그냥 길거리에서 남친이랑 대놓고 손잡고 다니고 싶은데3
0:46 l 조회 22
하닉 300 진짜 너무 올라서 이제 안갈거같은데9
0:45 l 조회 520
02년생 ㅁㅅ임?2
0:45 l 조회 117
다이어트중이 아이스크림 베라 2통을
0:45 l 조회 11
전체공개로 힘들다는 글 블로그에 쓰는 거 관종같음..?10
0:45 l 조회 29
저녁으로 훠거 먹었는데 주말에 또 먹고 싶음6
0:45 l 조회 5
월 200 벌면 인생 망한 거야? 15
0:45 l 조회 176
치안 좀 안 좋은 동네 사는 익들아2
0:44 l 조회 19
지금 잠실 석촌에 러브버그 많아?
0:44 l 조회 8
밥을 안 좋아하는데 탄수화물을 도대체 뭘로 채워야 할지 모르겠어14
0:43 l 조회 37
자꾸 나보고 말이 없다 하는데 너무 짜증남
0:43 l 조회 20
나 고3때 ai열풍이였어서
0:43 l 조회 36
셋로그 안하는 방법 이거면 되겟지???7
0:43 l 조회 547
오늘 하이닉스 주가 떨어진 이유가 뭐야…? 5
0:42 l 조회 230
해외여행 경비 200이면 어디 갈 수 있어??8
0:42 l 조회 37


처음이전9910010110210310410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