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번에 갤럭시 업뎃했는데 왼쪽에서 내리면 알림이고 오른쪽에서 내리면 설정인거야.. 개불편해서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 찾고 있는데 아이폰 썼던 친구가 그거 아이폰 기능 아냐? 이러길래.. 적응하면 좀 편하니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3) 게시물이에요 |
|
아니.. 이번에 갤럭시 업뎃했는데 왼쪽에서 내리면 알림이고 오른쪽에서 내리면 설정인거야.. 개불편해서 원래대로 돌리는 방법 찾고 있는데 아이폰 썼던 친구가 그거 아이폰 기능 아냐? 이러길래.. 적응하면 좀 편하니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