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399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9
이 글은 1년 전 (2025/4/17) 게시물이에요
승진도 느리고 연봉 오르는 폭도 작아서 대졸자들이랑 같이 입사해도 뒤쳐지고 늦게온 대졸 신입이 더 연봉 높고 직급 높은 경우 많잖아...
내 주변에서는 그래서 직급으로 못 부르니까 그냥 선배님이라고 부르더라.... 고연차인데 직급이 낮거나 없어서...(사원 주임)
대표 사진
익인1
일반화할 수는 없지만 내 중고딩 친구들 중에 전문대 애들 보면 욕심없는 애들은 걍 초대졸 졸업해서 중소가고 욕심잇는 애들은 반수나 뭘 해서 학교급 높이고 준비하는듯 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초대졸인데 욕심없음..사실 대학 안 가고 싶었는데 어거지로 전문대 간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는듯 ㅇㅇ 나도 초대졸이였는데 연봉상승폭이 넘 달라서 회사 다니면서 방통대라도 나왔어 ㅇㅇ.. (알고는 있었는데 직접 겪으니까 좀 그랬엌ㅋㅋㅋ)
첨엔 진짜 욕심 없던거 마즘 ㄹㅇ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학에 뜻 없다가 그래도 대학 가야한다고 해서 집에서 가장 가까운 곳 하나 넣었는데 거기가 전문대였어
근데 지금은 좀 후회 중
지금은 다시 도전할 용기도 없고 고딩 때 내신도 나쁘지 않았어서 4년제 넣을 걸 하면서 엄청 후회하고 있어
2년제 4년제는 이력서 제출부터 다르니까 ...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친구가 내 결혼식 타임 30분전에 같은 식장 옆 홀로 식장잡았어
21:10 l 조회 2
엄미새들아 너넨 당장 엄마없으면 살수있을거같아...?
21:09 l 조회 3
내일 보고싶은 경기가 있어서 조출 신청했는데 까여서 슬프다..
21:09 l 조회 2
익들은 어릴때 엄마아빠 무서워했어??
21:09 l 조회 6
이런거 공유하는 이유는 뭘까
21:09 l 조회 11
치이카와(먼작귀) 힘내자구 ✊️
21:09 l 조회 2
요즘 자다가 알람소리 들으면 심장 개 빨리 뛰고 정신이 혼미하게 깨1
21:09 l 조회 4
오늘 꿀꿀해서 집에서 계속 울었다
21:08 l 조회 6
현타온다 장롱면허
21:08 l 조회 8
키링 선물 난감하네…
21:08 l 조회 8
익들아 강아지랑 사는 1인가구인데 1
21:08 l 조회 9
6등급인데2
21:07 l 조회 21
부모님이랑 같이 살면 250벌어도 살만함6
21:07 l 조회 20
난 내가 피부 하얀편인지 몰랐는데
21:07 l 조회 11
커피 안마시고 안피곤힌 방법1
21:07 l 조회 8
드럼 배우기 시작한지 한달째 개재밌음4
21:07 l 조회 12
다이어트 시작을 못하겠어...
21:07 l 조회 7
솔직히 일본이 지진만 아니면 살기 제일좋은 나라같다..7
21:06 l 조회 27
나 몸 좋은 남자 좋아하는데 4
21:06 l 조회 25
닌텐도 액세서리 주문했는데
21:06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