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708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65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쭉 충청도 살았는데 버스기사님들 시간 맞춰 출발하고 서 있기만 해도 멈춰주시고 천천히 타도 뭐라 안 하고 심지어 등교할 때 타는 아침버스였고 시간 다 됐는데 기사님이 저기 멀리 떨어진 할머니가 탄다고 소리치며 천천히 뛰어오시는데 그걸 기다려주시는 정도였거든? 

전주에서 버스 두 번 탔었는데 두번 다 진짜 멀미나.. 나 살던 지역 버스가 얼마나 느긋하게 운전하던건지 알게 될 정도로 오래 타면 멀미나서 풍경도 못 보겠어.. 택시도 전주기사님들은 역까지 얼마 안 남았다하면 어떻게 안 걸리게 과속해주시는거같더라 나 살던 지역은 그런거 얄짤없었는데

대표 사진
익인1
천안 버스 기사들 ㄹㅈㄷ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천 살다가 대학와서 대전 버스 타는데 대전 버스 기사분들 거의 다 친절하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전은 운전하는 사람들이 다 착하더라 막 끼어들기 안하고..천천히가고 기다랴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충청도에서만 쭉 살았는데 다른 지역 놀러가면 쫌 놀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주도 시외쪽 버스들은 그냥 롤러코스터 급이여 나 맨 뒤에 앉았는데 방지턱 지나갈 때 머리가 천장에 닿았어…그리고 할머니한테 뭐라하는건 기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천안도 충청도인데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부산이 진짜 미쳤었는데. 무슨 스포츠카 타듯이 좁은 길을 질주함. 멀미장난아니고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부산 최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전주가 유독 심해.. 난폭운전 장난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경험상 부산 인천ㅂㅓ스 최악이엇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전주랑 천안이랑 시내버스 험악하기로 유명함!! 전주익인데 10시 넘어서 막차타면 20분 거리 7분만에 쏘고 시내버스가 막 드래프트해ㅋ 전주버스 진짜 개최악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부산은 얖에 절벽있고 산에 꾸불구불 길이어도 과속으로 감
ㄹㅇ..롤러코스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천안에서 대학교 다니는데 버스 진짜 못타고 다니겠음 이건 진짜 개선이 필요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천안 살았을 때 버스기사들 개무서웠고 버스 타는거 자체가 무서웠고, 대전 사는데 여기는 진짜 기사님들 다 친절하심! 근데 세종 버스 기사님들도 짱친절하셔 인사해 주시는 분들도 많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분야 원탑은 천안임 일단 배차간격도 말도 안되고 정류장에 사람있는데 걍 가고 교통카드 꺼내고 있는데 카드 안찍는다고 막 뭐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부산 진심 이러다 버스 앞으로 쏟아지는거 아니야? 싶은 길도 막 내려가
기사님 문제가 아니고 도로가 미쳤어
산 경사에 버스가 다니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역시 충청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같은 충청인데 천안은 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여기 진짜 레전드임ㅋㅋㅋㅋ... 사람 있어도 걍 가거나 화 많은 기사만 백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충남 대전 예산 내포 홍성버스 자주 타거든 나 사는 지역이거나 친척집에서 사촌이랑 놀러나가거나 할때 타게되는데 기사님들이 어르신들이 저 멀리서 늦게 걸어오거나 뛰어와서 타도 웃으면서 인사해주시고 운전대를 스무스하게 운전하는것같이 멀미도 안 나고 좋았거든 한 번은 예산버스에서 어떤 어르신 하차하다 넘어지셨는데 기사님이 직접 내려서 일으켜주기도하셨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배차 간격들은 어때? 서울 살다가 타지역으로 이사왔는데 다른거 다 필요없고 배차 간격이 제일 고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산이랑 홍성은 배차간격이 좀 안 좋긴해ㅜㅜ 예산 홍성은 저녁시간 일어서서 가는 승객들도 어느정도 꽉 차면 안 태워주고 창문으로 x표시하며 승차거부하시는 기사님들이 있는데 그거 놓치면 40분에서 1시간넘게 기다려야되는것도 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부산 토박이인데 부산 미만 잡이라고 생각해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전주 버스 악명 높음... 안 일어나 있으면 안 내려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먼저 일어나는 사람이 있었구나 나 사는 지역은 매번은 아니지만 일어서면 앉으라고해서 난 그냥 앉아있다가 서 계셨던 분들 내릴 때 같이 내렸어 서 계신분들 안 계셨으면 벨 눌러도 못 내릴뻔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전주 진짜 심하더라 놀이기구인줄 목 꺾이구 난리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신혼부부 6평 원룸에서 시작하는거 흔함...? 229 7:4833007 0
일상불면증 친구 3명째 치료완190 16:3721032 7
일상지금 한국 이상하게 시원한 거 맞지...?125 14:5618742 1
KIA/OnAir ❤️🐯260627 기아 달글 | 감자에게 득지를 ₍ᵔ= و ˃̵ᗝ˂̵ =ᵔ₎و 🥔 위닝위닝ㅠㅠ 상성 이겨내 전적.. 3020 16:0817705 0
롯데 🌺 260627 달글 // "GO HIGH!” 진욱이에게 득지를!!! 빠따들아 힘내라🔥🍀🥦🥃🍾🌺 3133 16:1414359 0
이런 질문들 너무 불쾌해
21:20 l 조회 1
학원강사익,, 서강대 출신인데ㅋㅋ
21:19 l 조회 1
우리나라 사람들은 다름<을 인정하지 못하는게 제일 큰 단점인듯
21:19 l 조회 1
면접 합격했으면 문자로 급여 물어봐도돼?
21:19 l 조회 2
엘베 1층 간다고 꼽주는 인간들 뭐임?
21:18 l 조회 2
써브웨이 배달 원래 느려..?
21:18 l 조회 2
나 ㄹㅇ 남미새인가 이쁜 언니가 좋음 1
21:18 l 조회 12
ADHD익들 들어와바1
21:18 l 조회 6
다이어트 성공했는데 다시 찌우려고 ㅠ
21:18 l 조회 4
오이 너무맛있다ㆍㆍㆍ
21:18 l 조회 1
지금 세탁기 20분 남았는데1
21:18 l 조회 6
백인들이 한국에사 자기들 안먹힌다고 의문가지는거1
21:17 l 조회 20
이거보다 시무룩한 카톡 이모티콘 못봄 너무 귀여워
21:17 l 조회 15
사랑니를 뺐는데 실밥을 이틀만에 뽑을 수 있어??1
21:17 l 조회 6
포타 19쓰는 사람 있어?1
21:16 l 조회 6
너네 sk트리켐이라는 회사 들어봄?2
21:16 l 조회 5
내가 미친거임? 내 누나가 미친거임?4
21:16 l 조회 40
혹시 포타로 돈버는 사람들... 있니ㅣ...???
21:15 l 조회 8
한달된 남친 데이트하는데 갑자기 태도가 별론데5
21:15 l 조회 29
하닉 올해 액분 안하고 그대로 호황 국장끝날수도있나3
21:15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