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넘무 힘들다ㅠㅠㅠ술자리던 학원 수업 때던 눈도 자주 마주치고
다른 사람한테는 안 그러면서 사소하게 나 챙겨주는 것들이 좀 있는데
그렇다고 나한테 관심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속상해 아오 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넘무 힘들다ㅠㅠㅠ술자리던 학원 수업 때던 눈도 자주 마주치고 다른 사람한테는 안 그러면서 사소하게 나 챙겨주는 것들이 좀 있는데 그렇다고 나한테 관심 있는 건 아닌 것 같아서 속상해 아오 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