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팁은 만나봤는데 사회생활 안해본 사람이라 개최악이었어감정소비 장난아니고 가스라이팅이고…
근데 지금 연락하는사람은 사회생활도 하고 ㅠ 괜찮아보이는데 연애하면 다르려나..?
참고로 난 완전 상대랑 반대야,,
| 이 글은 1년 전 (2025/5/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인팁은 만나봤는데 사회생활 안해본 사람이라 개최악이었어감정소비 장난아니고 가스라이팅이고… 근데 지금 연락하는사람은 사회생활도 하고 ㅠ 괜찮아보이는데 연애하면 다르려나..? 참고로 난 완전 상대랑 반대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