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210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4
이 글은 1년 전 (2025/5/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 공감 좀 해주라........
대표 사진
둥이1
어웅… 양치해도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걍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 양치 안해서 올라오는 냄새가 아니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거 진짜 심한 문제다.. 나도 전여친 그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거 어떻게 해결했어? 너도 말 못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말했다가 상처받아서 며칠 싸우다 헤어짐.. 헤어질 각오 해야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떻게 싸웠어?...
만약 내 애인이 나한테 입냄새 난다고 하면 싸울 생각도 안 들 것 같은데 민망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그럴거같은데 괜히 그랬나봐.. 둥이도 상대가 여자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상대가 남자야ㅠ
솔직히 내 입냄새 나도 모를 수도 있잖아 그래서 언젠가 나도 났을수도 있는데 남 지적하는 게 쫌 그런 거 싶기도 한데ㅠ
솔직히 너도 알겠지만 입냄새 계속 나는데 그사람말 듣는 사람 입장에서는 힘들잖아........
나도 어떻게 해야 될지 잘 모르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래서 난 항상 얘기할때 위에 있으니까 하늘 봤어.. 넌 위에서 나서 더 짜증 나겠다 가글 선물해줘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그거 너무 티날 거 같아서 못했어... 그리고 양치를 안 하는 사람이면 그거 선물할 텐데 양치 열심히 하는데 진짜 속에서 나는 냄새거든......
나도 해결할 수가 없어서ㅠ 선물도 딱히 없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그거 있는거 아니야? 편도결석??ㅠㅠ 전애인은 그 냄새였어서.. 그럼 아침에 일어났을때 냄새 지옥이겠다 나 그래서 가끔 자는척 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흐엉 그런가
아침에 나한테 스윗하게 얘기하는 거 너무 힘들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사귄지 얼마 안됐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솔직히 사귄지 2년 넘었고 똥방구 별 얘기 다 하는데 입냄새는 진짜 자존심문제라서 얘기를 못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똥방구는 뭐야? 방구도 서로 텄어?? 자존심이랄게 있나 내가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키스할때는 냄새 안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난 여태까지 한 세 명 정도 만난 거 같애...
나도 어느 순간은 났을 텐데 말 못한 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흐린눈 하는 중....
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뽀뽀하면 파냄새 나던 친구.. 잘 살고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 냄새가 난다고? 양치를 안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헉.. 그럼 키스 어떻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히려 키스는 냄새가 안나는 거 같애
양치 안 하는 입냄새면은 키스할 때 냄새가 나는데
진짜 속에서 올라오는 냄새(위장 안 좋아서)면 키스할 때 냄새는 안나 그냥 대화할 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나는 내가 나는데 애인이 나 상처받을까봐 얘기 안하더라 ㅠㅠ
나도 느끼는데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는 어떻게 느껴? 그냥 너가 말할 때 너도 나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말할 때마다 계속 느끼는 건 아닌데 갑자기 훅 들어올 때가 있어 ㅠ
남자친구가 나랑 뽀뽀하다가 토할 수도 있겠다 싶어서 가글도 하고 양치도 엄청 하고 별 쇼 다했는데 나더라고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쓰나.. 나 검색하다가 들어왔는데 나도 남친 입냄새때문에 미치겠음 어케 해결햇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1
18:36 l 조회 10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
18:34 l 조회 11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6
18:31 l 조회 30
뭐든지 적당한 mbti 있을까ㅋㅋ1
18:31 l 조회 8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6
18:29 l 조회 14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10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9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1
결혼 결혼얘기1
18:21 l 조회 15
둘 중 누가 붙잡아야 할까?3
18:20 l 조회 19
나 진짜 힘든일 있어서 하루 종일 눈물만 나는데 애인은 모르거든?
18:16 l 조회 22
연애중 일할때 연락 아예 안되도 안 서운한 둥들 있어?2
18:15 l 조회 29
이별 식은마음은 다시 안돌아와?3
18:11 l 조회 49
성격이랑 결이 다른데 잘사귀거나 결혼할 수 있나
18:07 l 조회 8
(미리보기 방지)5
18:07 l 조회 45
썸붕나서 심심하다2
17:53 l 조회 35
여익들아 찌질거리는 거 안 귀여워? 1
17:47 l 조회 31
내가 잘못했는데도 보다듬어 주는 남자 잘 없지..?11
17:44 l 조회 58
30대 여자에게 20대 남자 연하남이 그렇게 매력적임?7
17:42 l 조회 70
2년 반동안 싸운적이 없어2
17:40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