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899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8
이 글은 1년 전 (2025/5/10) 게시물이에요
궁금해!
대표 사진
익인1
웅 조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떤 게 좋은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수도권에 비하면 사람도 적당하고 지하철도 있고 있을건 다있어서 좋아
심심하면 바다 보러갈수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왕~~~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굳굳 잘생긴 남자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 근데 외국인남자가 더 잘생김 솔직히. 해운대에 산책나가면 러시아 중국 혼혈남들 돌아다니는데 아이돌 뺨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진짜?? ㅋㅋㅋㅋㅋㅋ 부산에 외국인이랑 혼혈이 좀 많은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엉 순수외국인들도 많고(근데 가끔 눈빛강렬한 기센남자들도 있는데 눈마주치면 피하셈 좀 무서운오빠들임) 중국남(혼혈확률있음), 동양인같이생긴 러시아남 돌아다니는데 키 크고 늘씬한 꽃미남상임 해운대에서 종종 보임(갑자기 선글라스 벗고 좀 멋진척할수있는데 이 오빠들은 그냥 쳐다봐도됨 관심받으려고그러는거라) 일단 한국남자는 그냥 어느지역이든 다 비슷하게 평범남이라고보면되고 부산 떡볶이도 맛있음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꿀팁 고마웡 익인아!!! ㅎㅎㅎ 복 받앙~~~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웅 울글쓴익도 행복하길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잘생긴 남자라.. 나도 보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에게
해운대 와봐 울익9도 잘생긴남자마주칠수있어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ㅎㅎ 해변가쪽으로 가야 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에게
엉 해변가산책하다보면 잘생긴남자들많을거야 안구정화하고가^^^ 호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쁘진 않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괜찮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밑댓말대로 직장이 없어서 힘들지 대중교통 잘 돼있고 있을건 진짜 다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넘 가고 싶당 ㅠㅠㅠ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살기는 좋음
직장구하기가 힘들어서 그렇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점이 좋은지 물어봐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처우 괜찮은 직장만 있다면 더할나위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 정도로 좋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서울 처럼 너무 큰땅도 아니니까 웬만한데 좀 집값 싼곳에 살아도 지하철로 어디든 편하게 갈 수 있고
유행하는 팝업도 센텀 가면 꽤 열고
부산 살면 바다는 그냥 마실로 볼수 있다는게 너무 좋고
나 오늘 학교 공부 너무 안되네.. or 일이 잘 안풀리네 바다나 볼까? 하고 너무 쉽게 보러 갈 수있다는거
약간 로맨틱..
그리고 사람이 너무 많지도 않으니 적당히 은은 해서 좋고
반대로 사람 구경 하고 싶다하면
여름이나 휴가나 주말 이런때 되면
광안리 / 해운대 / 서면 / 전포 가면 또 원없이 볼수도 있고 그냥 약간 낭만의 도시 같아
너무 좋은데 좋은 위치는 또 집값 왕 비싸긴 하니까 직장도 없는주제에 이미 자리 잡은 으른들만 사는 드러운 도시..! 이 좋은 도시를 너네만 다 가졌냐!! 싶은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낭죽낭살 인간인데 익인이 댓글 보고 더더 가고 싶어졌어!!! 정성스러운 댓글 넘넘 고마웡!!!!! 복 받을 거양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뭐 있을 거 다 있고 지하철도 잘 깔려 있어서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너무 살고 싶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울산익인데 부산가서 살고 싶다~ 생각 자주 하긴 했음 지하철이 너무 부러워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더 밑으로 내려가지만 지하철.. 생각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지하철이 진짜 광역시 특권인데 울산만 쒸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ㅎㅎㅎ 지하철이 편한가 보당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웅 확실히ㅠ 울산도 살기 진짜 좋은데 자차 없음 최악이야... 광역시가 대중교통이 버스 하나로 운영되는데 배차간격이 기본 30분 이래.. 그래서 넘 힘듦 부산만 가도 버스 자주 오고 지하철도 있는데 ㅠ 근데 단점은 오르막이 진짜 압도적임 차원이 다름 너무너무너무 경사짐ㅋㅋㅋㅋㅋ 내기준 부산의 유일한 단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하철이 꿀이구낭!!! 꿀정보 고마웡~~ 익인이두 복 받앙 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 쓰니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산 너무 이뻐 난 여건만 되면 부산에서 살고싶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깡!! 나두 부산 살구 싶당 ㅎㅎㅎ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
9:56 l 조회 1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
9:56 l 조회 6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1
9:55 l 조회 10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
9:55 l 조회 13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
9:55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백수도 가능해??1
9:55 l 조회 19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5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5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12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2
9:54 l 조회 14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1
9:54 l 조회 8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
9:54 l 조회 14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31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7
9:54 l 조회 19
주식 꿀픽 하나 줄게 ㅋㅋㅋㅋㅋㅋ 2
9:53 l 조회 30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4
9:53 l 조회 39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
9:53 l 조회 11
옛날에 문재인정권때 하던거뭐더라 청년적금 그거햇는데1
9:53 l 조회 15
오래된 주택인데 올리모델링해서 깔끔한 구축인데 1200/35 괜찮나?
9:52 l 조회 8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
9: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