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095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두산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49
이 글은 1년 전 (2025/5/11) 게시물이에요
사귄지 열흘 됐는데 아직 뽀뽀밖에 안 했거든? 근데 보통 내가 먼저 하고 애인이 먼저 한 적이 손에 꼽음…
사실 애인이 표현이 좀 없어서… 날 좋아하는지 잘 모르겠는 것도 있고 좀 아쉬운 마음이 있다 ㅠ 나는 만났던 사람 중에 제일 좋은데 상대 마음을 아직 잘 모르겠어서… 
대표 사진
둥이1
맘이 중요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여잔데 생긴 건 평범하게 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하 나도 그래서 마음고생했었어.. 밖에서 하는게 부끄럽다더라 이젠 익숙해졌는지 밖에서 사람안보이면 뽀뽀해주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 남친도 일단 부끄러워 하는 게 있는 거 같아… 그래서 손 잡는 거나 어깨 감싸는 거 이런 건 잘해주고 항상 나 끼고 있긴 한데… 사실 20대 중반인데 아직 뽀뽀밖에 진도 안 나간 것도 그렇고 심지어 먼저 안 해주니까 ㅠ 고민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너무 좋아 차라리 나 만나주라....
난 스킨십이 너무 좋고 표현하는거 너무 좋아해
여자도 그랬으면 좋겠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남익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친이 먼저 뽀뽀 잘 안 해주는데 왜 그런 걸까… 둘만 있어도 잘 안 해줘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별로 안좋아하는거라고 생각해...
나 전 모쏠여친이 딱 그래서 헤어졌어ㅠㅠ
뽀뽀 등 스킨십의 영역인데 적극적으로 안하는거부터 결국 널 그만큼 안좋아한다는 소리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좋아하면 열흘이여도 사랑한다고 많이 표현하고 뽀뽀해주지 피하거나 안해주지 않아.....걍 더 너한테 표현해줄수 있는 사람 찾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여자가 적극적이다고 금방 질려하는 놈 왜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계정 공개로 돌리고 스토리 올리면
11:04 l 조회 5
결혼 준비하려다가 헤어진 익들 있어?2
11:02 l 조회 14
우연이고 별 것도 아닌데 나혼자 기분좋음
10:58 l 조회 13
이별 미워하는 것도
10:55 l 조회 11
헤어지고 스토리로 티내는 전애인 있었어…??
10:52 l 조회 14
isfp 썸 맞는거겠지? 3
10:47 l 조회 27
애인이랑 싸웠더니 일에 집중이안돼ㅠㅠ7
10:45 l 조회 39
애인이 차 있는 둥들아 매번 너네 쪽으로 와?7
10:44 l 조회 65
ESTJ들아 도와줘1
10:43 l 조회 10
애인이랑 헤어지면 부모님이 관심많아? 9
10:43 l 조회 31
예민한애들 연애 어떻게 해?3
10:43 l 조회 40
기타 내 동생 연애하면서 공무원 공부했는데 붙은 게 신기해4
10:36 l 조회 32
모솔아닌 남자라도 손잡는거에도 떨려? 4
10:28 l 조회 48
연애중 와 취뽀하니까 연애에 여유가 생기네..2
10:27 l 조회 66
엣티제 등들아 얀락 텀 어때? 1
10:27 l 조회 10
외모만 보는게 찐 테토에 순수한 사랑 1
10:22 l 조회 30
연애 처음으로 해봤고 대차게 차였는데 3
10:21 l 조회 51
판도라 상자 열어서 자꾸만 비교하게 될때 어떡해 ,, 도와주라ㅜㅜ7
10:17 l 조회 63
남익들 보통 연애초반때 결혼하고 싶다 감정들었다가 식기도해?6
10:12 l 조회 74
보통 남자는 서운한게 없고 여자만 서운해해? 8
10:10 l 조회 6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