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9500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3
이 글은 1년 전 (2025/5/1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그래서 난 다 연애가 1년 안팎임

내 문제인건가..?

남들은 몇년씩 사겨도 불타오르는건지..

그냥 그 시점을 지나서의 모습도 좋아하는건지..

너무 도파민만 찾는건가?

대표 사진
둥이1
1년이면 너무 초반인데 벌써 스킨십이 없어진다니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없는 건 아니지만 그냥 초반 막 3개월 이때보단 확 줄어드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난 점점 불타올랐던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좋겠다 .. 항상 너무 확 불타올랐다가 좀만 지나도 식어버리는 것 같아 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어렵다잉,, 의도적으로 처음에 좀 덜 불타오르려고 해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1년인데 스킨십이 없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년째 만나도 항상 한결같이 쪼물락 거리는데 1년도 안 돼서 스킨십이 줄어든다니.. 상대가 보기에 쓰니가 그런 면에서 덜 적극적으로 보여서 그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7년 차인데 오지게 조물 되는데 ... 너가 그냥 식어서 스킨십이 없어지니까 상대도 그냥 미지근한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리고 어째 만나면서 초반처럼 불타오를수만 있겠어... 안정감을 찾아가는것도 연애 하는 방법 중 하나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회피형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3년 사겨도 스킨십 똑같은데...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1
12:38 l 조회 6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
12:37 l 조회 5
짝남 애인 생김1
12:37 l 조회 8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3
12:31 l 조회 12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20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7
12:27 l 조회 53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
12:26 l 조회 28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3
12:21 l 조회 30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1
12:13 l 조회 40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73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1
12:06 l 조회 72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3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3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6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60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42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3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63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37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8
11:31 l 조회 1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