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그래서 난 다 연애가 1년 안팎임내 문제인건가..?남들은 몇년씩 사겨도 불타오르는건지..그냥 그 시점을 지나서의 모습도 좋아하는건지..너무 도파민만 찾는건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