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어 모르는애들 왜이렇게 많음ㅎㅎ........
지능이 말그대로 “경계선”에 있다는거임 지능이 더 낮으면 지적장애인이고 더 높으면 비장애인인데 딱 그 중간이라 경계선 지능이라고 하는거임
남발할거면 알고 쓰지 좀ㅋㅋ... 오히려 경계“성” 거리면서 제대로 뜻 알지도 못하고 말하고다니는애들이 더 무식해보임
그리고 경계“선” 지능이랑 경계“성” 인격장애(성격장애) 랑은 완전히 달라
| 이 글은 1년 전 (2025/5/17) 게시물이에요 |
|
단어 모르는애들 왜이렇게 많음ㅎㅎ........ 지능이 말그대로 “경계선”에 있다는거임 지능이 더 낮으면 지적장애인이고 더 높으면 비장애인인데 딱 그 중간이라 경계선 지능이라고 하는거임 남발할거면 알고 쓰지 좀ㅋㅋ... 오히려 경계“성” 거리면서 제대로 뜻 알지도 못하고 말하고다니는애들이 더 무식해보임 그리고 경계“선” 지능이랑 경계“성” 인격장애(성격장애) 랑은 완전히 달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