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0120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3
이 글은 1년 전 (2025/5/19) 게시물이에요
왜 차단은 안 하고 친삭만 했어? 1 차단 목록에도 두기 싫어서 2 차단은 완전히 끝인 느낌이라서 (상대한테 연락 올까 봐) 막 나쁘게 헤어지지 않았을 때!
대표 사진
둥이1
1,2 다 아니고 나는 걍 아무생각없어서 차단 안 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뭐 더 연락오는게 싫은디 상대가 계속 연락오고 그러면 차단하겟지만 보통 한두번 거절하면 안오거나 아예 안오거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 둥이는 모든 전연인들을 다 친삭만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솔직하게 말하면 카톡친삭 있는걸 몰랐어서 친삭도 안함 아 근데 알았어도 친삭도 안할거같긴하다 ㅋㅋㅋ ㅠ 상대가 먼저 귀찬ㅅ게 연락많이오고 그러지않는이상.. 전애인중엔 연락처에 남아있는애도 있고 연락처를 지운애도있고? 그냥 대부분 뭘 잘 건들지 않아 귀찮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낭 연락초 남아있는 사람이랑 남겨둔 사람의 차이는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지운애는 1명이긴한데 헤어지고도 집앞도 온다그러고 좀 계속 아는척해서 별생각없다가 꼴보기 싫어져서 기분나빠져서 지웠어 ㅋㅋㅋㅋㅠ 좀 오래돼서 가물가물한데 아마 그랬을거임 다른 사람들은 그냥 예의있고 말투 착하게 다시 만나고싶다는 식으로 연락오면 좋게만 거절하고 말았지 지우거나하진않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아 생각났다 첫연애가 연락처 지운앤데 여자문제로 차여놓고 연락이 오는게 뻔뻔하다 느껴져서 싫어서 지웠어 나머지는 막 여자문제 이런걸로ㅜ헤어지진않았고 대부분 사소한이유거나 권태기같은거였어서 악감정이 많이 없었던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자세하게 말해줘서 고마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옛날엔 친삭기능없어서 차단랬는데 친삭기능 생기고나서는 굳이 막 이상하게 연락올거같지않는이상 차단안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나라가 공산주의로 가고 있는건 맞지 않나?
15:00 l 조회 5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
14:59 l 조회 5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8
14:56 l 조회 17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1
14:53 l 조회 13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4
14:50 l 조회 28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1
14:50 l 조회 12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44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5
14:42 l 조회 57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30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0
이별4
14:36 l 조회 28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4
14:33 l 조회 43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6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29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50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56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36
예민하면 단기연애만 하게돼? 2
14:22 l 조회 29
생활 패턴 바뀐 애인때문에 좀 지쳐
14:22 l 조회 17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8
14:16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