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26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
이 글은 1년 전 (2025/6/0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마비노기 모바일

어비스나 레이드 어때?
대표 사진
익인1
칩이 뭔지에 따라 다를것 같긴한데 난 나온지 좀 된 m1 프로 쓰고 어비스나 레이드에서 가끔 사람이 사라져… ㅋㅋ.. 근데 이건 IOS 기기들한테 많이 나타나는 현상이래서 그냥 그런가보다 하고 딜해…

그것 빼고는 플레이 자체는 버벅임 없고 쾌적해서 레이드 어려움, 지옥2 다 잘 다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M4 살려는데 문제없겠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M4면 충분할거야! 근데 사람이 간혹 사라질 수 있다는 점은 꼭 기억하구 당황하지말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타바도 이번에 같이 없어져??2
06.22 22:07 l 조회 73
게임이 넘 잼없다15
06.05 03:10 l 조회 286
타르타바스 입문 가능할까1
06.03 20:57 l 조회 100
진짜 기다리는것도 지친다1
06.01 15:11 l 조회 105
흰아기곰 vs 로얄아기돼지5
05.30 10:06 l 조회 94
이 입 나오는 모션 뭔지 아는 사람ㅜㅜ11
05.29 00:14 l 조회 132
여기 뭐야 개고수들 모임이야?2
05.17 21:06 l 조회 163
혹시 여기 기갱도는 익 있어?21
05.05 15:40 l 조회 128
오픈유저인데 아직도 16강임5
05.04 15:53 l 조회 190
룬워드 5렙 됐다 3
04.29 17:36 l 조회 87
바지 색 같이 골라주라!
04.25 23:53 l 조회 236
퀘스트 중에 동일한 태그 보석 장착 17개는 어떻게 맞춰야 하는 거야...?? 5
04.24 13:31 l 조회 187
나 초월의 정수 5개 있는데 왜 초월각인 안뜰까11
04.23 22:52 l 조회 106
하 도끼병 진짜 제대로 걸렸나6
04.23 22:49 l 조회 134
아 이번 럭박 너무 맘에 든다 2
04.23 19:36 l 조회 122
기사 육성 이벤트 왤케 짜치지 ㅋㅋㅋ
04.23 13:16 l 조회 126
길드있는 익들아8
04.23 10:48 l 조회 250
다들 직변할거야???3
04.22 14:11 l 조회 71
화법 뭐 업뎃 된거있어?1
04.16 23:13 l 조회 62
화법 버리고 전격간다!13
04.16 00:56 l 조회 11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