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2423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01
이 글은 1년 전 (2025/6/07) 게시물이에요

당장 나오라고 할까봐 무서움

[잡담] 아 내향인들 특 ㅋㅋ 난 완전 공감...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난 답장 안함ㅋㅎ... 안읽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담날쯤에 답장함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맨날 저러는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
난 항상 상처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 과거 나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ㅋㅋㅋㅋㅋㅋㅋㅋ바로 잘라버리기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나네..
근데 진짜 공포로 느껴져
상대가 싫은게 아니라 갑자기 만나자는 말 자체가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개웃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 ㅇㅈ 끝까지 모르는척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무서워서 답장도 안함 다른 바쁜 일하고 있는 중인 척 안읽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며칠뒤 답장..?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저거 몇시간뒤에 답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ㄹㅇ 식겁 안읽씹해야함.. 아님 잤다고 해야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씨 철벽치는거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한참 뒤에 누가봐도 집에 갔을 시간에 답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2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한참뒤에 오오 뭐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33 바로 답장 보내면 나오라고 할까봐ㅋㅋㅋ 몇분뒤도 아니고 한참뒤에 답장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진자 저럴가봐
오 좋겟다 잼게놀아 이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핱ㅋㅋㅋㅋㅋㅋㅋ 난줄
제일 무서운 순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몇시간 뒤 답장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ㅋㅋ 난 안읽씹하다 밤에 답장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돌아갔을 것 같을때 잘 놀다갔냐고 답장함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안읽음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 나네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내향인아닌데도 안읽씹ㅋㅋㅋㅋ구찮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만그런게아니구나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무조건 안읽씹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미리보기로 읽고 하루 지나서 답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부러 어엄청 늦게 답함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아예 안읽음 ㅋㅋ 몇시간뒤 답장함 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ㅋㅋㅋㅋㅋㅋ아 답장이 개웃겨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ㅋㅋㅋㅋㅋㅋㅋㅋ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넼ㅋㅋ철벽원천차단해버림ㅋㅋㅋㅋㅋㅋ 나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거맞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와 나도 저녁 9시에 연락왔길래 새벽 4시에 답장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찐친 아니고서야 완전 공포 그자체...
9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실시간으로 보고나서 일부러 개늦게 아쉬운 척 연락함 아~~~ 뭐야 이제 봤어ㅜㅜ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월요일 아침부터 마운자로에 몸매 얘기 왤케 많니
9:56 l 조회 1
국민카드 미납없는데 미납안내번호로 전화옴
9:56 l 조회 6
키빼몸 115인데 마운자로 맞고싶은데 이상해?1
9:55 l 조회 10
주식 무서워서 관심도 없다가 내가 계속 하라하니까 한 사람이 천오백 벌었거든1
9:55 l 조회 13
진돗개들이 건강하고 깨끗한데
9:55 l 조회 9
청년미래적금 백수도 가능해??1
9:55 l 조회 19
어도비 플랜 일년 약정 날짜 지났더니 두배 가격으로 새로 갱신됐는데
9:55 l 조회 5
일 하다가 중간에 퇴사할 예정이면 청년미래적금 안하능게 낫지?
9:55 l 조회 5
피부 때문에 극단적 충동 듦
9:55 l 조회 12
남의 뱃살 보는거 은근히 기분나쁘더라2
9:54 l 조회 14
상품이 이상해서 반품 하는 것도 반품비를 내야하나ㅠ1
9:54 l 조회 8
청년미래 은행 어디러 하는게 나을까 ㅜ
9:54 l 조회 14
삼전 외국인들 계속 팜
9:54 l 조회 31
남사친이 헤어질 때 데이트비용 돈 반 달라고 했다는데7
9:54 l 조회 19
주식 꿀픽 하나 줄게 ㅋㅋㅋㅋㅋㅋ 2
9:53 l 조회 30
하닉 286만원에 샀는데 그냥 팔까???ㅠㅠㅠㅠ4
9:53 l 조회 39
취즌생은 주식 못해서 슬프다..
9:53 l 조회 11
옛날에 문재인정권때 하던거뭐더라 청년적금 그거햇는데1
9:53 l 조회 15
오래된 주택인데 올리모델링해서 깔끔한 구축인데 1200/35 괜찮나?
9:52 l 조회 8
주식 진짜 몰래몰래 다 하는거 같음ㅋㅋ
9:5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