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54488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9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상대는 원래가 뭐 안올리고 조용히 사는 타입이라 뭐하고 사는지 아~~무것도 알 수가 없어서 나만 궁금해 미치고 안달나 미침ㅋㅋ 어이가 없다 진짜..나 뭐하니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그래서 걍 삭제함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내가 노컨을 하고있는건지 당하는건지 몰겟삼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
아웃겨ㅋㄱㅋㄱㄱㄱㄱ
1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말이 지금 내가 하는말이 딱 이거야 지금 주객이 전도되셨ㅇㅓ요.. 진짜 이런 내가 미친 사람 같아
11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나 노컨 어캐됐어??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둥아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고^^ 나는 천천히 좋아지고 있는중이야^^..........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연락왔다는 말 해주고 싶은데^^......... 그렇게 됐다..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ㅠㅠ…이제 영영 연락 안할거야?
좋아지고 있다니까 부럽다 나는 지금 2-3주 째인데 미칠거 같아..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에공 둥아 한창 정신줄 놓을때인데 절대 놓치마.. 나 이글썼던 때가 딱 둥이 시기였고, 한 1-2주 뒤에 연락했었거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 시기엔 상대방 감정도 가라앉을 만한 시기도 아니었고, 무엇보다 나 자신이 감정조절 절대 안되던 시기라 진짜 멍멍이 같이 말아먹었으니까....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막막하고 귀에 안들어오고 미칠것같은거 너무 잘 알고 나 시간이 약이라는 말만큼 얄미운 말 없다고 생각하거든? 근데 일단 열버해 너 할 수 있음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고마어..나 근데 헤어지고 마지막으로 얼굴 한번만 보자고 매달리다가 ㅇㅋ해서 보기로 했는데 얘가 당일에 약속 미루고,,,다음에 언제볼지 알려준다하고 답 없어서 8/29 쯤에 나도 진짜 다 삭제하고 앞으로 연락할일 없을거라고 보냈거든…(너무 후회중)

내가 주로 같이 찍은 사진을 비트윈에 올렸었는데
얘는 저장안하고 비트윈으로만 봤나봐,,,

28일쯤에 비트윈 다시 연결해줄수 있냐고 자기 사진 건질거 있으면 저장한다길래 연결해줬었거든.. 그럼 그동안 사진 하나도 저장 안했다는 뜻이자나 그래서 진짜 뭔가 울컥해서 8/29에 나도 이제 연락할일 없을거라고 보낸거였어,,

나 연락 절대 안오겠즤..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둥아 사실 나도 내가 7월 중순에 연락한거 후회 아예 안하는건 아니거든? 연락했던 이유는 걔를 마지막으로 잡아보고 아니라고 하면 걔가 진짜 이기적이게 남겨둔 여지(맞팔 등등)를 끊어내려고 였어. 왜냐면 그 여지때문에 나 자신이 너무 괴로웠거든! 음 그래서 지금 당장은 후회가 너무너무 되겠지만 둥이가 8/29에 왜 연락할일 없을거라고 보냈는지에 대해 초점을 조금 더 맞춰보면 어때? 나는 솔직히 지금 마음이 완벽하게 괜찮아진건 아니라서 그때 연락 안했다면?을 가끔 상상하기도 하지만, 후회하지 않으려고 하는 이유는 그게 내 자존감/나 자신을 지키기 위한 행위였기 때문이거든..? 난 둥이도 그런 맥락으로 나도 연락할 일 없을거라고 보낸것도 있을거라고 봐(일부는 자존심 지키기도 있었겠지만(나는 자존감/자존심은 구분해서 보거든ㅎㅎ)) 그러니까음... 너무 후회나 자책의 일로만 기억하지 않았으면 좋겠어... 물론.......... 2-3주의 시기에서 쉽지 않겠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하 고마워 넘 맞는 말이다
진짜 나랑 약속 당일에 깨고 만나기 몇시간전에..난 이미 준비 다해둔 상태였는데..
너무 자존감 내려가서 끊어낸것도 있어 ㅠㅠ 맞아..그렇게 이유를 다시 상기하니까 잘한 행동이라고 생각 든다...^^

나한테도 여지 엄청 줬어ㅋㅋ..헤어지고 친구로 지내는 커플도 많다고
우리 둘은 연인말고 친구로 만났어야 평생 갔을 거라고..
취향이나 성향이 너무 비슷하거든..ㅜ
하 나쁜놈 고마워 둥아 그리워 말아야지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완전 굿. 근데 둥아 그리워지면 맘껏 그리워해. 나는 뭔가 빨리 괜찮아져야만 할 것 같다는 생각이 제일 힘들었어. 그리고 나도 진짜 한 2주전까지 우는 소리 거어어어어어업나 하고, 진짜 염탐을 미이이이이이이이이이친듯이 하게되서 '와 나 3개월 넘어도 못잊으면 어떡하냐;;;;;;' 싶었는데 진짜 갑자기 한순간 조금씩 괜찮아지고 그러더랔ㅋㅋㅋㅋ 나는 한 다다음주면 3개월 될 것 같아... 이제 염탐도 거의 안해... 음 솔직히 지금 둥이 시기가 제일 힘들 시기라고 생각해. 그리고 이게 괜찮아지는 과정에서도 한번씩 와륵 무너지는 날들이 오더라고. (나는 두달차에는 와 이제 진짜 끝인가? 싶으면서 한동안 조급함이 엄청 컸던 것 같아) 한달, 두달이 너무너무 길고 멀어보이겠지만 최대한 잘 지내봤으면 좋겠어! 나는 헤어지고 진짜 힘들어서 운동도 2종류나 하고, 취미도 2개나 만들고, 여행도 다니고 뭐든 했던 것 같은데, 지금 시기쯤 되니 야야 내가 너 덕분에 이런 경험도 했다^^ 하게 되더랔ㅋㅋ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ㅎㅎ나는 수험생이거등,,,? 공부나 다시 시작해야지 연애한다고 패션 수험생이였어.,
아 염탐할게 있어서 너무 부럽다 나는 얘가 카톡 프사도 없는 타입에다가 sns도 안해서 염탐할게..
같이 카트라이더 했었는데 그거 농장만 몰래몰래 방문하는중..^^ (작물 키우는 농장이있슴..)
헤어지고 카트 연인(커플링? 같은 게임 커플템) 안끊고 냅두길래 8/29 연락 안하겠다고 보낸날 내가 카트 연인도 끊었어ㅋㅋㅋ
근데 웃긴게 나는 그날 후로 같이 커플닉네임 맞춘거에서 바꿨거든 새로..?
걔는 아직도 그 닉네임 쓴다..?
귀찮아서인지 뭔지..하^^

운동 두개 시작한거 멋찌다..
어쩌면 운동하다가 새로운 인연 만날수도 있겠능데??? 제발 더 좋은 사람 만나길 나도 같이 바래줄게 🥹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둥아 수험생이면 나랑 아마 나이차이가 꽤 날 것 같은데 20대 후반인 나는 더 더 더 찌질하게 염탐했어^^ 걱정마^^ 어제 뭐 주파수 어쩌고 글 올라온거 보면서 공감 많이했는데 이 나이 먹고도 주파수랑 타로도 많이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둥아 둥이도 아직 어리고, 그러면 더 좋은 사람 더 많은 경험 할 수 있는 기회와 시간들이 있어. 그러니까 지금은 이 거지같은 기분을 공부에 몰두해서 좋은 결과 얻고 더 좋은 사람으로 발전하는 기회로 만들자 할 수 있엉!!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냐 나 회사 다니고 퇴사하구 새로운거 준비중이야 나이 비슷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진짜 헤어지기 전엔 주파수 듣는 애들 중고딩이거나 약간 모자란거 아냐..? 이러다가
막상 내가 헤어지니까 말이 안되는 거라도 붙잡고 해보고 싶더라곸ㅋㅋㅋㅋㅋㅋ…
나도 한 1분 들어봤어 주파수..^^ 유튜브 타로도 2주 내로 생길 일 이런거 몇개 봄ㅋㅋㅋㅋㅋㅋ ㅠㅠ 하 다 비슷하구나
웃기다…마자 나 열심히해서
합격하고서 더 멋진 사람돼서 그때 내가 아직 마음 남아있다면 다시 연락해보거나 하게..
하 마음이 다시 심란해졌었는데 너랑 얘기해서 많이 좋아졌다,,,,🥹 넘넘 고마워ㅜ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헉 그래? 오히려 멋있다 둥이얌.....!!!!!!!!!! 근데 진짜 오락가락 할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 안지울게 혹시 넘 심란한 날 오거든 댓글 남겨~~ 내가 머리에 힘주는거 도와줄게 사실 나도 12월에 걔 생일 있어서 그때까지 마음 남아있으면 연락해야쥥ㅜㅜ! 했는데 마음 싹 사라짐... 둥이도 더 멋진 사람 되면 엥? 내가 왜.... 할지두~? 나는 지금 헤어지고 레전드 다이어트했거든 구래서 그냥 뉴하입보이 찾을래;;;;;;;;;;;; (근데 연락은 왔으면 좋겠긴해^^ 아직 미련 끝물은 남아있거든^^........**)

9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놬ㅋㅋㅋㅋㅋ나도 헤어지고 다이어트 2주 하다가 ^^
아 다시 연락 올일도 없는데..이러고 입터져서 한 4일 또 열심히 먹음..
웅웅 뇌에 힘풀리면 찾아올게🥹❣️ 나는 심지어 걔 생일 다음주 주말이야...^^
근데 절대 연락 안하려구,,,
쓰니도 먼저 올때까지 절대 절대 하지말자..
나도 다시 연락오면 만날거 같긴 해,,, 하( ㄹㅈㄷ 구질구질)

9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살빼고 싶으면 상대한테 다시 연락해^^ 나는 헤어지고 2번 잡았는데 잡고 까일때마다 살 빠졌어^^~ 효과 죽이더라~ 암튼 우리 둘 다 힘내부쟝....!

9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부 압출해서 딱지 졌는데 두번째 약속 취소하면 어때..?2
17:02 l 조회 9
위장사친인지 한번 봐주라
17:01 l 조회 7
장거리 연애 벌써 쉽지 않다 .. 진짜 좋아하는데 상대가 헤어지자함 1
17:01 l 조회 6
잔짜 현실적으로 다들 데이트 비 얼마씩 내 진짜 현실적으로1
16:55 l 조회 22
남자들이 돈 안쓴다는게 어떤거야?1
16:44 l 조회 64
내가 만난 사람 중에 자기주장만 강한 사람 만나본 적 있는데
16:40 l 조회 17
여자들은 남자 운동했을때 어떤 몸을 좋아해?2
16:34 l 조회 39
단지 현생이 너무 힘들어서 애인한테 시간 갖자고 한 적 있어?1
16:33 l 조회 20
안정형들은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있을때9
16:32 l 조회 83
사랑방 글보면 헤어지라고 말할수 밖에 없어1
16:27 l 조회 38
썸붕/망한 소개팅 먼저 연락 해본 적 희망편 있는 익들..?
16:22 l 조회 25
진짜 ㄹㅈㄷ이기적인 남자 만남4
16:21 l 조회 91
애인 되게 안정형이다...32
16:18 l 조회 2058
돌이켜보면 내 인생 지팔지꼰이다4
16:18 l 조회 47
애인이 울면 어떨 것 같아? 16
16:18 l 조회 73
밥먹고 트름 시켜줌.. ㅋㅋㅋㅋㅋ6
16:18 l 조회 60
걍 나한테 마음없어보이고 돈 안 쓰는 남자랑은 헤어져1
16:16 l 조회 41
익명이니까 대나무숲으로 애인 자랑 좀 하고 갈게
16:15 l 조회 28
애인한테 연락하는게 너무 눈치보게 돼...내가 숨막히게 하는걸까?35
16:14 l 조회 821
짝사랑 하다가 상처 받고 포기했던 익들 중에
16:04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7: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