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오늘 생일이 아니긴 함
요즘 들어 맨날 부모님이랑 부딪히니까
태어난 게 죄라고 생각돼
근데 난 이왕 태어난 거 잘 살고 싶거든
대학 졸업하고 독립하면 좀 나아질까?
요즘 짐만 오면 심장이 너무 답답하고 조여 와...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2) 게시물이에요 |
|
일단 오늘 생일이 아니긴 함 요즘 들어 맨날 부모님이랑 부딪히니까 태어난 게 죄라고 생각돼 근데 난 이왕 태어난 거 잘 살고 싶거든 대학 졸업하고 독립하면 좀 나아질까? 요즘 짐만 오면 심장이 너무 답답하고 조여 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