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익들은 머햇어??이정도로 오래 사귀어본거 첨이라 머 해야좋아할지 모르겟네.,, 애인은 잇팁이고 나보다 2살 연상이야!!
선물을 줄까도 생각해봤는데 실용적인거 좋아할거같아서 계속 고민되네
둘다 20초 학생들이야
| 이 글은 11개월 전 (2025/7/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익들은 머햇어??이정도로 오래 사귀어본거 첨이라 머 해야좋아할지 모르겟네.,, 애인은 잇팁이고 나보다 2살 연상이야!! 선물을 줄까도 생각해봤는데 실용적인거 좋아할거같아서 계속 고민되네 둘다 20초 학생들이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