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38188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67
이 글은 10개월 전 (2025/7/29) 게시물이에요
어릴때 기억이 안나네 겨울은 지금보다 훨씬 추웠던건 기억남
대표 사진
익인1
더운 건 비슷한데 습하지를 않았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 이 정도까진 아니었음 에어컨 없이도 살았으니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가자마자 어억 하는 더위는 아니였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초딩때는 지금처럼 덥진 않았던거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작년까지 자발적으로 에어컨 한 두 번 킬까말까했는데 올해는 걍 샀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나가서 뛰어놀아도 더위 먹거나 하질 않았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 4년전이랑만 비교해도 꽤나 다른거같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도 생각보다 자주 오고 이렇게까지 헉소리나게 덥진 않았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풍기로 버틸만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가 난 비슷한 거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이정도는 아니었어 선풍기로 버틸수 있는정도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엣날에는 뜨거웠던거같음 지금은 사우나같고 ㅜㅜ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더위는 모르겠는데 습도가 이정도는 아니었음 확실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35도까지 가는 경우는 그닥 없던것같은데 보통 30도 초반까지만 가다 가끔 35도 이랬던거같음 근데 요즘은 매일 34~36..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버틸만 했던거같은데... ㅠ막 37도는 ㄹㅇ 없었던거같아서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땐 학교에 선풍기 두대밖에 없었으니까 ㅋㅋㅋㅋ여름에 더운데도 밖에 나가서 놀고 했던거 보면 이정돈 아니얐어 확실히..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생각해보니까 초딩때 교실에 선풍기 두개로 살았었네..맞네..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웅 기온 지금보다 낮았음 예전에 해외여행 갔을 때 거기가 지금이랑 비슷한 기온이었는데 그때 이렇게 높냐고 놀랐던 기억 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갈수록 많이 더워지는 것 같아ㅜ 숨막히는 공기는 아니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갈수록 더워지는거 같아... 35도까진 아니었는데 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당장 코로나때랑만 비교해도 이정도는 아니었슨..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렸을때 교실에 에어컨 없긴했지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중학교까지만 해도 에어컨 풀가동까지는 아니었으니까....엄청 더워진건 맞는거 같음....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예전에는 선풍기만 틀어도 꽤 버틸만 했던 거 같음 집이랑 학교에 에어컨 없었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생각해보니 어릴때 에어컨없이도 살았어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선풍기만으로 괜찮았어 학교에서도 에어컨 별로 안틀고
10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올해가 남은 생중에 제일 시원한 여름이라는게.... 나중에 2035년쯤 되면 아 25년에 살만했는데 이러고 있을듯
10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러닝을 대체할 수 있는게 뭐 잇을까
10:48 l 조회 1
너예쁘니까자신감을가지라는 말은
10:48 l 조회 1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
10:48 l 조회 1
신입 월차 내니까 좋다
10:47 l 조회 9
남녀갈등 관련해서 내 직군에서 아직도 어이없었던 일2
10:47 l 조회 15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3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3
10:46 l 조회 11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1
10:46 l 조회 11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6
10:46 l 조회 14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0:46 l 조회 17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4
10:45 l 조회 16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2
10:44 l 조회 17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5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6
장거리익들은 돈을 어케모으냐...1
10:44 l 조회 12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하대5
10:44 l 조회 29
이사가는데 알바 계속하는 건 무리인가?1
10:44 l 조회 5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야한다 vs 그냥 자도 된다2
10:44 l 조회 14
아 공시 진짜 모르겟다
10:44 l 조회 9
아 과장 계란먹고 방구꼈나봐
10:44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