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도주스 글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포도는 알맹이가 초록색이자나. 근데 대부분 포도주스는 보라색이라서 그게 껍질 때문인갑다 이런 생각을 해봄
하기사 포도주스 공장에서 포도 껍질 다 까기엔 너무 효율적이지 않은 것 같네
| 이 글은 7개월 전 (2025/11/02) 게시물이에요 |
|
포도주스 글 보고 갑자기 생각나서.. 포도는 알맹이가 초록색이자나. 근데 대부분 포도주스는 보라색이라서 그게 껍질 때문인갑다 이런 생각을 해봄 하기사 포도주스 공장에서 포도 껍질 다 까기엔 너무 효율적이지 않은 것 같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