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14411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3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0) 게시물이에요
진짜 단순 운전이
언제쓰일지 멀라서 일단
운전 좀 해보고 차 팔아야지..
차가 ㄹㅇ 길에 돈을 뿌리고 다니는거라며
대표 사진
익인1
특이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ㄹㅇ 특이하네... 파는게 더 손해일텐데..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냥 중고차 사서
운전 익숙해지고 어느정도 할줄알면
차팔고 대중교통으로 돌아갈 생각..
솔직히 지금도 운전 꼭해야하나 싶지만
부모님이 운전은 할줄 알아야한다해서..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 유지하면서 쓰면 얼마나 쓴다고 ㅎㅎㅎ 그 유지비가 돈 뿌리는 생각이 들정도라면 차를 안 타는게 맞겠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렇진 않아 사람들 말이 전부 맞는 건 아니고 일부의 의견을 듣고 결정할 필요는 없어 어차피 니가 직접 경험하면 그렇게 하지 않겠지만 아마도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정도면 그냥 부모님차로 연습 좀 하고 나중에 필요할땨 사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 차가 없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하ㅏ 그러면 그냥 미리따고 나중에 필요할때 차 사서 연수받는게 낫지 않나??물론 이건 내 생각이라 쓰니는 쓰니 편한대로 하는거지만...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차가 길에 돈 뿌리는 정도라고 느껴질 상황이면 차 안 쓰는게 맞는거 같음
개인적으론 운전할줄 알면 좋기야 하겠지만 중고차여도 그걸 샀다가 다시 팔고 이러는게 더 손해인거 같긴해
운전 못해서 얻는 손해 < 중고차 샀다가 다시 팔아서 생기는 손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 얼마드는지 모르겠는데
사회초년생이 200대 월급받아서
차까지 끌고다니면 모을수있는
금액이 적지않아?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친구들중에
차있능 애들은 부모님이 보험비도 내주시고 기름값도 내주시거든..
정확히 ㄱ얼마드는지 몰라서
하는 말이긴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까 그런 상황이면 차를 안 쓰는게 맞는거 같다고
내 말은 차를 팔지 말란 말이 아니라 애초에 왜 굳이 차를 사야하는지에 대한 의문이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윗댓 말대로 필요할 것 같고 감당이 가능할 때 차를 사든 빌리든 해서 연수받는게 금전적으로도 맞는거 같음
그리고 면허 따고 일정 기간 지나면 차 빌릴 수도 있는데 차 유지비가 감당이 안되는 사회초년생이 굳이 딱 운전 익숙해지는 목적으로 중고차를 샀다가 팔아야할 이유를... 개인적으론 모르겠다는 말이었음
물론 어차피 쓰니 생각이고 쓰니 결정이고 이건 어디까지나 내 생각임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어릴때 피아노학원처럼 음악학원 다녔으면 음감이 길러지기도하나?
18:05 l 조회 1
소개팅앱으로 사람 만나본익 있어..?
18:05 l 조회 1
41살 남자한테 35살 여자 소개 어때?
18:04 l 조회 1
이별 일주일 찬데 나름 극복했나보다
18:04 l 조회 1
카드값 매번 20만원정도 나오는데 무난한거야?
18:04 l 조회 1
남친이 자기 집에 피규어 많아서 못데리고 올거같다는데
18:04 l 조회 1
당근거래할려했는데 내가 기분 나쁜게 예민한거임 ㅠ?
18:04 l 조회 1
bhc 사이드 중에 뭐가 제일 맛있어???
18:04 l 조회 1
신발 사려는데 누구말을 들어야할지 모르겠어 어떡하지??
18:03 l 조회 1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