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텔 사는데 근처에 새로 생겼는데 오픈 이벤트로 10만원 충전하면 50% 추가충전된대서 개꿀 같은디...30만원은 오바인가 싶어서
여기 한 3년은 더 살것 같긴 해 집먼지진드기 있어서 이불빨래도 자주 하고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2) 게시물이에요 |
|
오피스텔 사는데 근처에 새로 생겼는데 오픈 이벤트로 10만원 충전하면 50% 추가충전된대서 개꿀 같은디...30만원은 오바인가 싶어서 여기 한 3년은 더 살것 같긴 해 집먼지진드기 있어서 이불빨래도 자주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