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무신사 개판이구나.... 노스페이스 패딩 산사람 주의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12/16/11/a4187251f8172ecb2027d4c9d6888abe.jpg)
무신사에 올린 노스페이스패딩
거위털이라 기재->사실 오리털이였음
벌점주겠다함->
규정상 5일 상품 구매중단, 리콜 환불해야되는데
잘팔리는 큰기업이라서 벌점주는걸로 끝
다들 노스페이스 패딩샀으면 확인 잘해봐
|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16) 게시물이에요 |
|
무신사에 올린 노스페이스패딩 거위털이라 기재->사실 오리털이였음 벌점주겠다함-> 규정상 5일 상품 구매중단, 리콜 환불해야되는데 잘팔리는 큰기업이라서 벌점주는걸로 끝 다들 노스페이스 패딩샀으면 확인 잘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