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준오헤어 때는 머리 감겨주시고나서 컷트 해주셨는데
이분이 독립하셔서 새로 차리신 곳 가거둔
원래는 펌, 염색만 했어서
컷트는 첨 해봄
항상 하셨듯이 머리 감겨주시고 컷트 하시겠지...?
| 이 글은 5개월 전 (2025/12/22) 게시물이에요 |
|
원래 준오헤어 때는 머리 감겨주시고나서 컷트 해주셨는데 이분이 독립하셔서 새로 차리신 곳 가거둔 원래는 펌, 염색만 했어서 컷트는 첨 해봄 항상 하셨듯이 머리 감겨주시고 컷트 하시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