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248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21
이 글은 6개월 전 (2025/12/2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호텔은 안에서 다른 즐길 것들이 많다지만 모텔은ㅋㅋㅋㅋㅋㅋ걍 ㅆ하는 거 말곤 거기서 할 게 있나...? 거기다 크리스마스에 모텔 가면 죄다 그짓거리 하러 온 애들밖에 없을 거라 복도에 신음소리만 들릴 거 생각하면 끔찍해... 호텔은 가족단위도 많고 부대시설 즐기러 오는 사람들도 많은데ㅠㅠ 물론 거기서도 할 건 하겠지만 암튼 저런 이유로 난 크리스마스에 모텔 개짜침ㅜㅜ
대표 사진
둥이1
호텔이 꽉찻는데 어케 해 그럼??
애초에 호텔 잡는것도 ㅆ 하러가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러게 미리미리 예약 좀 하지ㅠㅠ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 모텔도 가본적 없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모텔을 가봤으니까 알겠지ㅠㅠㅋㅋㅋㅋㅋㅋ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냥 방 잡지말고 각자 집에서 자도록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라리 이게 낫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럴 수도 있지 뭐
반대로 모텔가는 남자도 그럴 수도 있는 거고
너랑 맞는 남자 만나길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다행히 나랑 맞는 남자 만나서 저런 걸로 부딪혀본 적은 없어서 좋음...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5
와우 상상하니까 흐뭇하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관계만 하러 가면 안되는거임? 틀딱같애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모텔에서 분위기가 잡히는 것도 신기함... 호텔도 방음 별로인 곳은 소리 들릴 때도 있는데 요즘 모텔들은 방음은 잘 되나보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분위기가 왜필요해
어르신들도 아니고 젊을땐 걍 눈만맞으면하지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기념일을 애인과 특별하게 보내고 싶으니까 무리해서 여행가고 호텔가는 거임 여친을 뭘로보는거야;;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6
뭘 뭘로봐 나여잔디 개어이없네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아 말하는게 개저같길래 남자인줄... 먄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7
돈 많구나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쓸 때는 쓰는 편임 그리고 나도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호텔에서 보내는 건 아니고 하룻밤 묵을 수 있을 때나 가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8
ㅋㅋㅋㅋ호텔도 똑같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호텔은 저녁에 레스토랑에서 식사하고 바에서 칵테일이나 와인 마시고 방으로 들어와서 쉴 수 있는데 모텔은 그래봤자 배달음식 아님...?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0
요즘은 모텔 퀄 좋아져서 오히려 방음은 오래된
호텔들이 안 좋긴 함 ㄹㅇ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방음 구린 호텔들 보면 너무 당황스럽긴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몇 살이야? 난 이십대후반인데 클스마스에 숙박으로 모텔은 상상도 안 해봄... 인티는 연령 낮아서 그런지 공감 못 하나봄 그래서 쓰니 나이 궁금함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29살인디... 아 인티가 연령대가 낮아서 그런 것도 있긴하겠다
6개월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나도 28살인데 나도 대학생 때도 모텔은 짜쳤긴 해....
6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대학생때 >크리스마스에< 모텔가는 거 짜쳐했음ㅠㅠ 평소엔 가든말든 상관 없지만 크리스마스엔 다들 좋은 곳에서 분위기 내면서 즐기는데 모텔로 쎅이나 뜨러 가는게 너무ㅂㄹ였음ㅜㅋㅋㅋ
6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난 근데 나 좋다던 사람이 애인생긴거 보면
16:54 l 조회 1
과씨씨하면 과에 있는 다른 남자동기들이랑은 멀어져?
16:50 l 조회 1
자기 전에 전화 맨날 까먹는 애인
16:49 l 조회 2
찐사랑 만났을 때 어떻게 해??4
16:47 l 조회 13
알바 퇴근하고 개힘든데 + 폐인 썸남이 차로 데리러온다하면 오라할거야?2
16:45 l 조회 13
연애중 둥이들은 애인이랑 매일 매일 전화 해?3
16:41 l 조회 16
전애인 이거 뭐냐...... 40
16:35 l 조회 64
기타 폭력적인 애인 거르는법 있어?3
16:35 l 조회 22
누나 2명 vs 여동생 2명
16:34 l 조회 7
유사연애는 왜 하는거임?2
16:33 l 조회 23
내 월급 50만원 자기 달라고하고, 뭐 사달라는 애인1
16:29 l 조회 26
잘생긴 남자면 내가 먹여살린다 이런애들 돈 오래 안벌어본듯13
16:25 l 조회 44
더러워
16:25 l 조회 26
보통 연애초 도파민 빠지는게 언제부터야?
16:24 l 조회 30
이별 전애인이랑 카톡 봐줄사람.. 17
16:21 l 조회 48
연애중인 직장인 커플들아 혹시 만나는 주기 어떻게 돼..?3
16:20 l 조회 47
이별 이거 답장 해야 되는 거야?5
16:17 l 조회 42
연애중 이 말 어떻게 들려? 2
16:16 l 조회 24
걍 이거 내가 예민해서 섭섭한거맞지8
16:11 l 조회 51
아랍 두부이론은 실제일까
16:10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