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5502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내 남자친구가 지금 세무사 공부 하고 있는데...
음.....으음......이게 맞는지 모르겠다...
보통 공부 몇시간 해? 
얘는 2~3년이면 붙을거라 생각하는데
토익도 노베 700점 5개월 정도 걸림

+아 이걸 안썼네 추가할게 
하루 3~4시간? 공부하는데 
문제는 놀거는 다 놀아 일주일 내내3시간씩 하는게 아니고
만약 집에 걔 형이 놀러 옴 그럼 노느라 공부 못함
나랑 밥먹는다고 공부 못함
내가 이제 공부하러 가라고 보내야 감
나는 뭐가 고민 되냐면 얘가 시험을 빨리 합격해서
나랑 결혼하고 싶다고 말함

근데 ..ㅜㅜ 내 입장에서는 이렇게 널널하게 공부해서
붙을 시험이 아닌 것 같은데 왜 이렇게 여유부리나 싶음..
얘는 인스타나 운동이나 놀거 다 놀고 마지막에 공부하는 것 같은데

혹시 세무사 합격했거나 공부 중인 익들 중에
하루 공부 시간 어떻게 잡았는지 알려줄 익들 있어?

대표 사진
익인1
뭐가 맞는지 모르겠단거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추가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가 그사람 못믿겠으면 놔줘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추가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잉... 세무사 공부하면 하루에 12시간은 책상앞에 앉아있어야하는데?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인강 돈 모은다고 오전에 알바하고 운동한다고 운동하고 집와서 밥먹어야 한다고 폰하면서 놀거 다 놀고 공부하고 가족들이 뭐 하자고 하면 (간식 사러 카페가자) 그런 것들 거절을 안하고 다 하고 이번달 내가 보기엔 일주일에 30시간도 공부 안한 것 같아...주말은 통으로 쉬는데 나랑 놀겠다고 거의 이틀을 걍 탱자탱자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는 어떻게 하고 싶은데..?
정신 못차리신거 같아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걔의 문제보단 그냥 내가 떠나는 게 맞다고 생각하고 있어...
걔는 나보다 어려서 걔의.시간은 여유롭거든

나같으면 공부를 최우선으로 두고 가족들이 외식하자거나 어디 가자거나 이런 걸 거절했을 것 같아

나는 걔가 공부를 1순위로 두고 열심히 하는 모습을 보이면 걔가 합격안하고 돈도 없어도 그냥 결혼 끌고 갈 생각 있는데

지금 모습이 실망스러워서 공부를 선택한게 그냥 도피성으로밖에 안보여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토익이랑 그건 별거긴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본문 추가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결과 나오면 생각해 일단 믿고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그래야겠디....ㅜㅠㅠ
4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합격생인데 하루에 9-10시간씩 2년 해서 붙었어!
4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대학교 다녔어?? 이 친구는 고졸에 그냥 쌩 노베 ㅠㅠ 요즘은 공부 진짜 안함 ㅠㅠㅠㅠ
이런 모습 보일거면 그냥 때려치면 좋겠음 ㅠㅜㅜㅜ

4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41살 남자한테 35살 여자 소개 어때?
18:04 l 조회 1
이별 일주일 찬데 나름 극복했나보다
18:04 l 조회 1
카드값 매번 20만원정도 나오는데 무난한거야?
18:04 l 조회 1
남친이 자기 집에 피규어 많아서 못데리고 올거같다는데
18:04 l 조회 1
당근거래할려했는데 내가 기분 나쁜게 예민한거임 ㅠ?
18:04 l 조회 1
bhc 사이드 중에 뭐가 제일 맛있어???
18:04 l 조회 1
신발 사려는데 누구말을 들어야할지 모르겠어 어떡하지??
18:03 l 조회 1
진짜 한국이 살기편하다니까
18:03 l 조회 1
다른 사람들은 이목구비가 정돈되어있는데 나는 엉망진창 같아
18:02 l 조회 1
혹시 화장 잘알있남?? ㅜㅜ태오나서 첨으로 뭔가 해보려 하는데..
18:02 l 조회 1
운동안하는 40키로보다 운동 꾸준히한 50키로가 취향일수도 있어?
18:02 l 조회 5
내 친구 쿠팡 뛰는데 너무 현타온다고 나한테 괜한화풀이야…
18:02 l 조회 7
색 발색에 죄다 필터를 껴넣으니까
18:01 l 조회 4
나같은 사람 또 있음?
18:01 l 조회 3
일본 중국 여자들 외모가 진짜 물이 모른듯1
18:01 l 조회 18
산부인과 초음파.. 4
18:01 l 조회 13
신전 맵닭 개노맛이다...
18:01 l 조회 6
여름에 꾸밀때 뭐 입어?.. 2
18:01 l 조회 11
인티 신고 뭘 확인하는거임??2
18:00 l 조회 7
배달앱 할인쿠폰 쓸때마다 느끼는데 어떻게든 손해 안볼려고 가격 급 올린다ㅋㅋㅋ
18:00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