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394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청주 빽다방 점주 측 변호사가 올린 횡령 리스트 봐
55
2개월 전
l
조회
2499
인스티즈앱
알바생이 112번이나 훔쳐 먹었었다고, 억울하다고 횡령 리스트 올렸는데
펄 추가 8회까지 포함해서 표독하게 112가지로 카운팅해둠ㅋㅋㅋㅋ
그리고 6개월동안 일하면서 112번이래
1
익인1
진짜 개짜쳐ㅜ
2개월 전
익인41
ㄹㅇ 빽다방 알바 4시간마다 1잔 무료라는데 그런건 쏙 빼고 올림
2개월 전
익인2
으휴 진짜 나같으면 이제 사회초년생되는 친구 더 북돋아주고 더 잘챙겨주겠다
더 나이먹은 어른이 되가지고서 맘은 쫌생이네 아오
2개월 전
익인3
으휴,,갑자기 이제서야 저런거 올라오니까 더 수상해 그냥 어른으로서 미성숙했던거같다하고 끝내지 뭘 또 이런걸 공개해
2개월 전
익인4
점주 대처가 비상식적이고 유치하고 악의적인 건 맞는데 보통 알바가 저렇게 먹나? 나도 알바 해봤는데 몰래 먹은 적은 없어서 알바생도 좀 이상하게 보이긴 하네
2개월 전
익인5
알바마다 다르지만 난 알바할때 거기 샐러드 빵 이런것도 먹었음 먹어도 된다고 해서ㅇㅇ
2개월 전
익인4
먹어도 된다고 하는 건 당연히 먹어도 되는데 저건 점주가 먹어도 된다고 한 게 아닌데 먹은 거 아냐?
2개월 전
익인9
하루에 한번 정도인것 같은데? 내가 알바할때는 두잔까지는 허용이였어
2개월 전
익인5
그것도 모를 일임 알바생이 결제한 내역도 있다며
2개월 전
익인28
저기는 잘 모르겠지만 저 지역 사장들 패턴이 구두로 하루에 몇잔은 괜찮다 그래놓고 먹은거 영상 수집해서 고소한대
2개월 전
익인32
구두로 먹어도 된다고 해놓고 나중에 말 바꾸는거임
그리고 저렇게 먹나?에 대해선 나도 빵집 알바할 때 4시간 30분이었는데 원래 4시간 이상 필수 휴게시간 제공해야되는데 그거 없는 대신 샌드위치포함 빵 하나 음료 하나 먹어도 된다고 했었음 그건 사장바이사장이겠지...
2개월 전
익인7
5개월 동안 하루 한 잔(개)이면 가능은 함 그리고 점주랑 입장이 꽤 달라서ㅇㅇ 먹은 게 폐기일 수도 있지 불려진 걸 수도 있고. 그리고 저 알바생은 돈 내고 사먹었다고 영수증 냄
2개월 전
익인4
하루 한 잔 가능하다는 게 암묵적인 룰인 거야? 아니면 계약서에 적혀있거나 사장이 먹으라고 구두로 말하는 거야?
2개월 전
익인18
캡처본 떠도는거보니까 알바들 공지해주는 카톡방같은데에 공지해놓은 사항인거같음 내기억으론 하루한잔무료(정량지켜서) 이런식으로 적혀잇던데
2개월 전
익인7
아 아닝 나는 하루 한잔씩 5개월이면 100잔 정도 수량이 나오는 게 가능하다는 뜻이었구
알바생 해명문에 '제 딸은 처음부터 직원 음료 섭취가 관행적으로 허용된 점, 일부 음료는 폐기 예정이었던 점, 관련 금지 공지를 받은 적 없다는 점을 일관되게 진술하고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고 관행적으로 4시간 이상 근무 시 1잔 가능하다는 것 같음
2개월 전
익인10
긍까... 나는 일단 근무일수가 궁금함 5개월 동안 매일 출근해서 저렇게 먹은거면 납득은 가는데 일주일에 2일 3일 정도 근무한 상황이면 좀 이해하기 어려울 것 같아
2개월 전
익인45
22222ㄹㅇ 저것도 참 신기함
1개월 전
익인6
먹는 사람이나 뜯어내는 사람이나,,
잘 만났네
2개월 전
익인8
22ㅋㅋㅋㅋ
2개월 전
익인45
33333
1개월 전
익인11
펄추가는...쩜 짜친다
2개월 전
익인12
하루 1잔에 근무기간 생각하면 100잔정도 나오지않나…?
2개월 전
익인13
재수생이라던데 매일 출근해서 4시간 이상 근무는 어렵지 않을까?
2개월 전
익인12
4시간에 1잔이고 알바생 인터뷰보면 대타도 뛰고 했다던데 한 달에 20일 출근했다치고 6개월이면 120잔나오는데
2개월 전
익인15
왜 어려움? 나더 재수할 때 한나절씩 알바뛰었었는데
2개월 전
익인13
헐 알바하면서도 재수 성공했어?ㅜ... 대단하다 난 관독에서 12시간씩 매일 있었어도 원하는 곳 못가서ㅋㅋ😓
2개월 전
익인15
ㅋㅋㅋㅋㅋ 웅 ㅋㅋㅋㅋ 다행히 갔어.... 반수여서 오히려 멘탈 잡기엔 좋았다
관독 12시간...? 진짜 대단하다 그렇게 앉아있는 것도 능력이야 진짜 뭘해도 잘할거야 ㅍㅇㅌ
2개월 전
익인14
거지가 주제파악 못하고 사장자리에 앉아가지곤 ㅋㅋ심보한번 드럽
2개월 전
익인16
펄추가 짜친다고 하는데.. 500원짜리 굳이 여덟번 추가해서 넣은게 진짜 독기 그득그득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은 변호사랑 상담하는데 아 펄추가는 좀 짜치네요 이건 빼시죠 이러는 게 더 이상하지 않나.. 법으로 논쟁이 생긴거면 진짜 실마리 하나라도 빼놓으면 안 되는거임..
2개월 전
익인19
8번 먹으면서 한번씩 추가한거 같은데
2개월 전
익인20
ㅇㅈ 한번에 8번은 아닌거같음
2개월 전
익인16
으잉 내가 말을 잘못 썼낭. 나도 한번에가 아니라 나누어서 추가한 거 말한고양. 다 합쳐서 여덟 번 추가한거를 점장이 굳이굳이 찾아서 항목에 넣은 거잖아. 나도 그런 면이 독기 있다고 생각했다는 거고. 하지만 법적 논쟁이 생긴 이상 그런 작은 티끌 같은 것도 다 첨부를 해야한다고 말한거징
2개월 전
익인7
아니 이 댓글은 펄 500원어치x8회를 점주가 굳이 써넣은 게 독기 가득해 보이지만 어쩔 수 없다 이 뜻 아님?ㅋㅋㅋ 아 헷갈려
2개월 전
익인16
맞습니다! 정답!
2개월 전
익인17
일하면서 음료 한잔 씩 먹게 하지 않나? 펄추가도 6개월동안 8번을 추가한거 아닌가 한번에 해먹은게 아니고 빵류는 허락 받고 먹기는 해야할것 같고 디저트류는 원가가 별로 안남을것 같고
다 먹은거 찍고 먹나? 씨씨티비 보고 개수들을 유추한건가 궁금하네 어떻게 개수를 세었는지
2개월 전
익인22
이것만 보면 안되고 종합적으로 써진 글 봐야함 그럼 알바생 쉴드 못쳐
2개월 전
익인24
전체 글 보면 이런말 안나오던데..
2개월 전
익인25
가격은 적어놓고 공개 안하는 거 짜침
2개월 전
익인26
허락 없이 먹었냐 아니냐 문제 아님?? 뭐가 짜치다는거야??
2개월 전
익인27
점점 더 짜친다
2개월 전
익인29
글쎄..
2개월 전
익인31
에휴..
2개월 전
익인28
저거 다 먹은 영상 있겠지?
알바는 자기가 결제해서 먹은건 영수증 다 냈다는데
2개월 전
익인34
근데 보통 알바하면 어디서든 하나씩 먹게해주지 않나
2개월 전
익인35
아진짜 너무하네
2개월 전
익인36
저거 다 증거있는거임??점주가 협박해서 알바가 억지로 그냥 맘대로 적은거아니구??5개월동안 뭐먹었는지 112개를 다 기억한다는게 가능해?ㅋㅋㅋ
2개월 전
익인37
나 진짜 카페 알바하면서 무한대로 먹었던거 같은데 특히 프차는 힘들어서 사장님이 으쌰으쌰 하라고 나와서 직접 만들어주고 가시는 경우도 있었는데....
2개월 전
익인38
근데 저런거 먹는건 횟수 다 어떻게 아는거야? 돈 안내고 먹을때는 포스 안찍어서 기록도 안남는거 아냐?
2개월 전
익인39
역고소엔딩 가자
2개월 전
익인42
진짜 여러의미로 무섭다......
2개월 전
익인43
딴소리지만 일본에서 프차 카페에서 일했는데 4시간 근무하면 중간에 15분 휴게시간에 아무 음료 + 아무 샌드위치류 만들어서 갖고 들어가서 먹게 해줬음 진짜 짜치다
1개월 전
익인44
저런 사장은 장사하면 안 됨 사람 다루는 것도 사장 일인데
1개월 전
익인46
마니먹긴했구나
1개월 전
익인47
이거 소송 맡은 변호사도...
승소하나 패소하나 상관없이 돈 받으니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약🔞) 뭔 감성인지 감도안오는 흑두 이모티콘..JPG
이슈 · 4명 보는 중
대장암 4기 39살 젊은 엄마의 마지막 한마디
이슈 · 5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 난리 난 이물질 떡집 대응 수준..JPG
이슈 · 7명 보는 중
AD
어느 헌팅포차의 포스트잇
이슈 · 1명 보는 중
AD
월루중인 사람 옷 한번 봐줘!
일상 · 2명 보는 중
"서유리 사채업자보다 집요해…스토킹 수준" 전 남편 최병길 PD 고통 호소
이슈
신입 여직원은 인사하지 마시오
이슈 · 2명 보는 중
AD
"위고비? 억울하다"는 이수현, 이찬혁 특훈으로 살뺐다…혹독 다이어트
이슈 · 3명 보는 중
AD
"소음이 날 수 있습니다"…운동회 앞둔 초등 담벼락에 붙은 안내문 '씁쓸'
이슈
몰래 1억 기부한 직장인, SK하이닉스 직원이었다…"돈을 돈답게 쓴 기분"
이슈
한 달에 140만원 지원금 받는 기초생활수급자의 지출내역
이슈 · 5명 보는 중
방탄 광화문 공연 입장에 전국 여경들 차출됨
이슈
AD
요즘 메이크업 담당 바뀌고 달라진 김태리..JPG
이슈 · 8명 보는 중
AD
일주일 뒤 농심에서 출시할 예정이라는 신상 과자
이슈 · 2명 보는 중
AD
염증폭탄에 당첨됐다는 신호 9가지
이슈 · 4명 보는 중
식탐도 지능이라는 주우재...JPG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
614
06.16 21:52
47268
1
일상
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
260
8:05
22817
0
일상
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
102
15:08
2984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
167
3:05
23660
0
야구
/
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
41
06.16 22:13
6320
1
KIA
/
알림/결과
🌙260617 올스타 달빛연합 투표인증달글 : 투표 시작이 보름이나 지난 지금, 정말 승리하실 때 입니..
42
0:01
378
0
메이플스토리
본인표출
내일 점검 끝나고 마감)) 롯데 콜라보 쿠폰
37
12:38
1174
0
삼성
/
알림/결과
🦁 260617 달빛 시리즈 연합 투표 달글 🐯 이제 정말 얼마 안 남았다 끝까지 으쌰으쌰 !! 🍀
29
0:02
185
1
두산
🐻👯♂️🧡0617 라이즈 Do your dance 스밍 인증글🧡👯♂️🐻
36
0:20
255
0
LG
/
정리글
❤️🖤 6월 17일 드림팀 올스타 인증 달글 🐻🌺
18
06.16 23:38
91
0
롯데
설마 아니겠지? ㅜㅜ
16
12:42
2854
0
한화
/
정리글
🌺🐻0617 올스타전 드림팀(갈맥,도리) 인증 달글 🐻🌺
16
0:00
51
0
세무사사무실
다들 성실 몇 개야??
16
9:21
596
0
SSG
노경은 부진? 무릎 부상 숨기고 던지고 있었다...더 큰 문제는 따로 있다
18
10:17
4421
0
169에 54~55면
14
06.16 20:42
125
0
난 약간 고생한티 안나게 하고싶은데 나같은 익 있어?
15:56
l
조회 2
토스 주식커뮤 은근 웃김ㅋㅋㅋㅋㅋㅌ
15:56
l
조회 4
600만원으로 1400만원 만들었다
15:56
l
조회 6
여권 사진 찍을때 가발 벗고 찍어야해?
15:56
l
조회 5
인스타 나만 이래..?
1
15:56
l
조회 5
국가 장학금 더 쓸수 없는건가?
15:56
l
조회 4
사주가 진짜 맞긴 하나봐
15:56
l
조회 8
배가 더부룩한데 뭔가 먹고싶어
1
15:56
l
조회 4
친구들끼리 랜덤 배달깡 할 건데 메뉴 ㅊㅊ좀
1
15:56
l
조회 8
아니 닭강정 시킬라구 하는데
15:55
l
조회 7
미친 배달기사..
15:55
l
조회 10
주식 이천 넣어서 삼천 됐는데 요즘 같은 때에 무난하게 번거야 그래도?
1
15:55
l
조회 11
하 모고푸는데 80나온다..
15:55
l
조회 8
목발 짚고 기차 승하차 해본 사람 있어...?
15:55
l
조회 10
HOT
더보기
"33㎏ 뺐는데” 강재준, 요요로 원상복귀다시 최고 몸무게 찍는 중
39
오늘 자 충격적인 사실을 들었음...
54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37
아이돌 찐템 향수 정리.jpg
89
이런 신비로운데 기묘하고 기괴한거 좋아하는 사람?
15
반팔 가격얼마까지 사?
3
15:55
l
조회 8
테일즈런너
테런 친목 잘못했다가 잘못걸림
15:54
l
조회 19
어릴 때 이동갈비는 이동하는 갈비?인 줄 알았어
1
15:54
l
조회 23
주식 550으로 500만들기
15:54
l
조회 44
어릴 땐 청소하면 기분 좋다는거 이해 못했는데
15:54
l
조회 7
남자친구 자랑을 너무하고싶음 요기서해두될까..
2
15:54
l
조회 26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
1
어휴 하이닉스 300만은 뭔 헛소린지ㅋㅋ
15
2
포모 안와도되는이유
14
3
곽튜브 올해 망신살 있나
6
4
주식은 진짜 엄마들이 최고 잘해
8
5
하닉 이틀전에 팔고 개스트레스받아서 자다가 10번 깸
4
6
우리 회사 면접본 사람 이쁘다고 난리남 ㅋㅋ ㅜㅜ
1
7
주식 550으로 500만들기
8
주식 시드 300으로 시작해서 1500만들었다
2
9
자랑 하나 해도 될까(삼전닉스X)
5
10
500만원으로 천만원 벌기 드디어 달성
3
11
어릴 때 이동갈비는 이동하는 갈비?인 줄 알았어
1
12
학벌 콤플렉스 있는 사람들 대학원 ㄱㄱ...
13
13
얘들아 진짜 외롭다......
2
14
귀여워보이려고 노력 vs 타고난 애교 차이 진짜 느껴져??
6
15
요즘 소개팅은 좀 가볍게 하는 분위기인줄 알았는데
1
16
20대남자가 왜 주식수익률 최저인지 보여드림
3
17
와 삼전 오전에 전량 매도
18
아니 저번주에는 이번주에 또 떨군다매 하이닉스 200밑 간다매
3
19
누가 주식 아줌마들이 잘한다고 함??
2
20
삼전 본장 열렸네
1
오늘자 파데 바꿨으면 하는 국회의원.jpg
7
2
엄마가 식탐 심해서 내 음식 한 입 씩 뺏어먹음.pann
7
3
장원영 공항 뉴스댓글보다가 빵터졌어ㅋㅋㅋㅋ
2
4
성격 좋은거 어디서 티나는지 말하는 달글
11
5
PD수첩에 나온 일베들 인사
37
6
"역겹고 구역질" 아파트 주민 갑질에 미화원 사과문...누리꾼들 공분
25
7
제목 실수로 등록했다는 말 나왔었던 영화 근황
8
요즘 외국인들이 𝙅𝙊𝙉𝙉𝘼 쓸어간다는 것..JPG
7
9
빨간마스크가 "나 예뻐?"라고 물어볼 때 MBTI별 반응
10
특이한 피자 많이 시도하던 사장님 최신 근황.jpg
1
11
초대박 난 넷플릭스 참교육 흥행 추이.jpg
6
12
89살 할머니 이름 듣고 어린 아이 반응…jpg
2
13
비행기에서 성인 남성이 절대 앉을 수 없는 좌석
14
오늘 드디어 컴백한다는 소속사 옮긴 10년차 남돌...jpg
3
1
올해 공무원 경쟁률 6:1이네 ㅁㅊ
19
2
리센느 라이브 고함 지르는 영상 아무리 봐도 누군가한테 고함 지르는 소리던데
9
3
불닭 왜이렇게 안매워졌지
6
4
정보/소식
방탄소년단, 드디어 그래미 첫 수상하나…'아시안팝 퍼포먼스' 부문 신설
32
5
타팬분들 하투하 히퍼 골라주세요
45
6
근데 아시안팝 중국인들이 주장하던 거 아님?
7
🧡라이즈 스밍 이벤트 있습니다 많관부🧡
14
8
성찬이ㅋㅋ매너다리ㅋㅋㅋ
5
9
마운자로 맞는데 힘이 하나도 없어............
20
10
워너원 진짜 고척 가???
5
11
은석 이 포카 두 장 뭐야????
3
12
내가 나비소녀 피터팬 안 들을 날이 올까
6
13
여행가는돈 왤케 아깝지; 패키지로 삿포로 가는데 무슨 1인 150만원
23
14
방탄 투어 100회 훌쩍 넘을듯..
2
15
외국 공연 매진 못시키면
2
16
익들아 집 공사하면 그 공사 안내문 붙여야 하지?
7
17
팬미팅 가격
5
18
요즘 쓰레기왕국이라는 유튜버 영상 보고 있음
2
19
나 오늘부터 이소티논 먹는데 효과 언제부터 나와?
7
20
태연이 신고있는 이런 신발은 신을때 발가락
1
와 조보아 출산 4개월됐대
18
2
서인국 박지현 둘다 차분하게 생겨선
2
3
원더풀스 뷰수 2000만 넘을 추이야??
9
4
아니 취사병 쓴맛관철 과거짤 봤는데 야르함
3
5
배우도 인스타 팔로워 중요해?
24
6
허남준은 영상으로 봐야 진짜 훨씬 매력이 사는 듯
4
7
취사병 잘끝남?
6
8
원더풀스
뭐임? 왜 재밌지?
7
9
피오는 작품 잘들어가는거 같음
2
10
정보/소식
[단독] 책으로 만나는 서리세계 커플…'멋진 신세계' 다음 달 대본집 발간
6
11
이게 고래별 허남준 비주얼임?
11
12
취사병 다보고 폭쉐 보는데 이채민 귀엽네ㅋ
1
13
아 샤갈 취사병 감독님 미각보이즈 무대보고 우셨대
3
14
멋진신세계
오늘 유퀴즈 소제목 멋진신세계래
6
15
원더풀스
그럼 이운정 이때부터 혼자 마음에 준비 뭐 그런거 한거냐
5
16
참교육 2 할거같아??
6
17
제작사에서 주연으로 크레딧 올리면 그게 주연 아니겠니
6
18
김무열 유퀴즈 나온대
8
19
멋진신세계
아니 서리 아역이랑 허남준 같이 연기한적 있구나ㅋㅋㅋ
3
20
청룡후보작 선정 설문조사 열렸다
1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