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0339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99

[잡담] 청주 빽다방 점주 측 변호사가 올린 횡령 리스트 봐 | 인스티즈

알바생이 112번이나 훔쳐 먹었었다고, 억울하다고 횡령 리스트 올렸는데

펄 추가 8회까지 포함해서 표독하게 112가지로 카운팅해둠ㅋㅋㅋㅋ

그리고 6개월동안 일하면서 112번이래

대표 사진
익인1
진짜 개짜쳐ㅜ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1
ㄹㅇ 빽다방 알바 4시간마다 1잔 무료라는데 그런건 쏙 빼고 올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휴 진짜 나같으면 이제 사회초년생되는 친구 더 북돋아주고 더 잘챙겨주겠다
더 나이먹은 어른이 되가지고서 맘은 쫌생이네 아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
으휴,,갑자기 이제서야 저런거 올라오니까 더 수상해 그냥 어른으로서 미성숙했던거같다하고 끝내지 뭘 또 이런걸 공개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점주 대처가 비상식적이고 유치하고 악의적인 건 맞는데 보통 알바가 저렇게 먹나? 나도 알바 해봤는데 몰래 먹은 적은 없어서 알바생도 좀 이상하게 보이긴 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알바마다 다르지만 난 알바할때 거기 샐러드 빵 이런것도 먹었음 먹어도 된다고 해서ㅇㅇ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먹어도 된다고 하는 건 당연히 먹어도 되는데 저건 점주가 먹어도 된다고 한 게 아닌데 먹은 거 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루에 한번 정도인것 같은데? 내가 알바할때는 두잔까지는 허용이였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것도 모를 일임 알바생이 결제한 내역도 있다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기는 잘 모르겠지만 저 지역 사장들 패턴이 구두로 하루에 몇잔은 괜찮다 그래놓고 먹은거 영상 수집해서 고소한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2
구두로 먹어도 된다고 해놓고 나중에 말 바꾸는거임
그리고 저렇게 먹나?에 대해선 나도 빵집 알바할 때 4시간 30분이었는데 원래 4시간 이상 필수 휴게시간 제공해야되는데 그거 없는 대신 샌드위치포함 빵 하나 음료 하나 먹어도 된다고 했었음 그건 사장바이사장이겠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5개월 동안 하루 한 잔(개)이면 가능은 함 그리고 점주랑 입장이 꽤 달라서ㅇㅇ 먹은 게 폐기일 수도 있지 불려진 걸 수도 있고. 그리고 저 알바생은 돈 내고 사먹었다고 영수증 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루 한 잔 가능하다는 게 암묵적인 룰인 거야? 아니면 계약서에 적혀있거나 사장이 먹으라고 구두로 말하는 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8
캡처본 떠도는거보니까 알바들 공지해주는 카톡방같은데에 공지해놓은 사항인거같음 내기억으론 하루한잔무료(정량지켜서) 이런식으로 적혀잇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아닝 나는 하루 한잔씩 5개월이면 100잔 정도 수량이 나오는 게 가능하다는 뜻이었구

알바생 해명문에 '제 딸은 처음부터 직원 음료 섭취가 관행적으로 허용된 점, 일부 음료는 폐기 예정이었던 점, 관련 금지 공지를 받은 적 없다는 점을 일관되게 진술하고 있습니다' 라고 되어있고 관행적으로 4시간 이상 근무 시 1잔 가능하다는 것 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0
긍까... 나는 일단 근무일수가 궁금함 5개월 동안 매일 출근해서 저렇게 먹은거면 납득은 가는데 일주일에 2일 3일 정도 근무한 상황이면 좀 이해하기 어려울 것 같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22222ㄹㅇ 저것도 참 신기함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먹는 사람이나 뜯어내는 사람이나,,
잘 만났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8
22ㅋ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5
33333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1
펄추가는...쩜 짜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하루 1잔에 근무기간 생각하면 100잔정도 나오지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재수생이라던데 매일 출근해서 4시간 이상 근무는 어렵지 않을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2
4시간에 1잔이고 알바생 인터뷰보면 대타도 뛰고 했다던데 한 달에 20일 출근했다치고 6개월이면 120잔나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왜 어려움? 나더 재수할 때 한나절씩 알바뛰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알바하면서도 재수 성공했어?ㅜ... 대단하다 난 관독에서 12시간씩 매일 있었어도 원하는 곳 못가서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ㅋㅋㅋㅋㅋ 웅 ㅋㅋㅋㅋ 다행히 갔어.... 반수여서 오히려 멘탈 잡기엔 좋았다
관독 12시간...? 진짜 대단하다 그렇게 앉아있는 것도 능력이야 진짜 뭘해도 잘할거야 ㅍㅇ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거지가 주제파악 못하고 사장자리에 앉아가지곤 ㅋㅋ심보한번 드럽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펄추가 짜친다고 하는데.. 500원짜리 굳이 여덟번 추가해서 넣은게 진짜 독기 그득그득하다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은 변호사랑 상담하는데 아 펄추가는 좀 짜치네요 이건 빼시죠 이러는 게 더 이상하지 않나.. 법으로 논쟁이 생긴거면 진짜 실마리 하나라도 빼놓으면 안 되는거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9
8번 먹으면서 한번씩 추가한거 같은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ㅈ 한번에 8번은 아닌거같음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으잉 내가 말을 잘못 썼낭. 나도 한번에가 아니라 나누어서 추가한 거 말한고양. 다 합쳐서 여덟 번 추가한거를 점장이 굳이굳이 찾아서 항목에 넣은 거잖아. 나도 그런 면이 독기 있다고 생각했다는 거고. 하지만 법적 논쟁이 생긴 이상 그런 작은 티끌 같은 것도 다 첨부를 해야한다고 말한거징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이 댓글은 펄 500원어치x8회를 점주가 굳이 써넣은 게 독기 가득해 보이지만 어쩔 수 없다 이 뜻 아님?ㅋㅋㅋ 아 헷갈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6
맞습니다! 정답!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일하면서 음료 한잔 씩 먹게 하지 않나? 펄추가도 6개월동안 8번을 추가한거 아닌가 한번에 해먹은게 아니고 빵류는 허락 받고 먹기는 해야할것 같고 디저트류는 원가가 별로 안남을것 같고
다 먹은거 찍고 먹나? 씨씨티비 보고 개수들을 유추한건가 궁금하네 어떻게 개수를 세었는지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2
이것만 보면 안되고 종합적으로 써진 글 봐야함 그럼 알바생 쉴드 못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4
전체 글 보면 이런말 안나오던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격은 적어놓고 공개 안하는 거 짜침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락 없이 먹었냐 아니냐 문제 아님?? 뭐가 짜치다는거야??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7
점점 더 짜친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9
글쎄..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에휴..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저거 다 먹은 영상 있겠지?
알바는 자기가 결제해서 먹은건 영수증 다 냈다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보통 알바하면 어디서든 하나씩 먹게해주지 않나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아진짜 너무하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6
저거 다 증거있는거임??점주가 협박해서 알바가 억지로 그냥 맘대로 적은거아니구??5개월동안 뭐먹었는지 112개를 다 기억한다는게 가능해?ㅋㅋㅋ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진짜 카페 알바하면서 무한대로 먹었던거 같은데 특히 프차는 힘들어서 사장님이 으쌰으쌰 하라고 나와서 직접 만들어주고 가시는 경우도 있었는데....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8
근데 저런거 먹는건 횟수 다 어떻게 아는거야? 돈 안내고 먹을때는 포스 안찍어서 기록도 안남는거 아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39
역고소엔딩 가자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진짜 여러의미로 무섭다......
2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3
딴소리지만 일본에서 프차 카페에서 일했는데 4시간 근무하면 중간에 15분 휴게시간에 아무 음료 + 아무 샌드위치류 만들어서 갖고 들어가서 먹게 해줬음 진짜 짜치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런 사장은 장사하면 안 됨 사람 다루는 것도 사장 일인데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6
마니먹긴했구나
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거 소송 맡은 변호사도...
승소하나 패소하나 상관없이 돈 받으니

30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이거 기억나는 익들 몇년생임?614 06.16 21:5247268 1
일상출근전 운동vs퇴근후 운동 누가 더 독기임?260 8:0522817 0
일상아무리봐도 예적금하는사람들은 바보임102 15:082984 0
이성 사랑방 다음날 좀 달래달라는게 그렇게 잘못이니..167 3:0523660 0
야구/알림/결과 2026.06.16 현재 팀 순위41 06.16 22:136320 1
난 약간 고생한티 안나게 하고싶은데 나같은 익 있어?
15:56 l 조회 2
토스 주식커뮤 은근 웃김ㅋㅋㅋㅋㅋㅌ
15:56 l 조회 4
600만원으로 1400만원 만들었다
15:56 l 조회 6
여권 사진 찍을때 가발 벗고 찍어야해?
15:56 l 조회 5
인스타 나만 이래..? 🫪 1
15:56 l 조회 5
국가 장학금 더 쓸수 없는건가?
15:56 l 조회 4
사주가 진짜 맞긴 하나봐
15:56 l 조회 8
배가 더부룩한데 뭔가 먹고싶어1
15:56 l 조회 4
친구들끼리 랜덤 배달깡 할 건데 메뉴 ㅊㅊ좀1
15:56 l 조회 8
아니 닭강정 시킬라구 하는데
15:55 l 조회 7
미친 배달기사..
15:55 l 조회 10
주식 이천 넣어서 삼천 됐는데 요즘 같은 때에 무난하게 번거야 그래도?1
15:55 l 조회 11
하 모고푸는데 80나온다..
15:55 l 조회 8
목발 짚고 기차 승하차 해본 사람 있어...?
15:55 l 조회 10
반팔 가격얼마까지 사?3
15:55 l 조회 8
테일즈런너 테런 친목 잘못했다가 잘못걸림
15:54 l 조회 19
어릴 때 이동갈비는 이동하는 갈비?인 줄 알았어1
15:54 l 조회 23
주식 550으로 500만들기
15:54 l 조회 44
어릴 땐 청소하면 기분 좋다는거 이해 못했는데
15:54 l 조회 7
남자친구 자랑을 너무하고싶음 요기서해두될까..2
15:54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