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8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국장은 아니고 미장인데 한순간의 욕심으로 3년이 사라졌네..

실현손익이라서 존버한다고 답도 없고 오만가지 생각이 다들어 진짜 너무 힘든데 어떻게 하지....

대표 사진
개미1
급등주 탔어 ..?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바이오주 넣고 있었던거 있었는데 임상 실패해서 90퍼가 날라갔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이고 바이오... 본전가 자동매도 걸어놓고 어플 끄고 사는 방법 밖에는 없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미 다 끝난것 같아... 그냥 다 팔고 주식앱 지웠어 진짜 죽고싶다 너무 많이 울어서 이제 눈물도 안나와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아 헉 이미 매도했구나... 후.. 다시 차분히 모아가자..ㅠㅠ 진짜 뭐라 어떻게 말을 섣불리 해주기 어렵네..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부모님 볼 낯도 없고 진짜 아무일도 손에 안잡혀 미칠것 같아..ㅡ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치.... 나도 예전에 작전주 하나 잘못 타서 6개월 존버하다 그냥 내 전체시드의 1/4 날려보낸적이 있어서 무슨 심정인지 안다ㅠ
근데 진짜... 다시 처음부터 모아가는 방법이 제일 확실하더라구..
괜히 손해 어떻게든 매꾸겠다고 어떤거 오르나 매일같이 주식창만 바라보다 일은 일대로 안되고 시간은 시간대로 버리고 그랬는데 엄청 현타오고 우울함만 더 깊어가고 그랬어ㅠ
결국 도저히 나 혼자서 이 사실을 감당할 수가 없어서 엄마한테 털어놓고 한바탕 혼났다..
근데 말하기 전에는 너무 무섭고 힘들었는데 부모님한테라도 말하니까 훨씬 낫더라구..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3
팔지말지... 패닉셀 하지마ㅠㅠㅠㅠㅠ 그런 거 견딜 수 있는 멘탈 아니면 주식 안하는 게 낫다 진짜....
1개월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아까 잠깐 봤는데 더 떨어졌더라... 하 근데 진짜 멘탗 관리가 안돼.. 어떡하면 좋을까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4
나도 미국 바이오 임상실패해서 상폐당한적있어.. 첨엔 자고 일어났더니 -75 프로 그리고 다음날 또 떨어지고 .. 그때 뺐어야 했는데 놔뒀다가 주식 병합하더니 결국 갑자기 사라졌어 ..너무 자책하지마 다시 벌자 ㅠㅠ 그 이후 난 주식 3-4년 안하다가 올해 국장만 다시 해.. 힘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5
넌 주식으로 잃은게 아니라 사기당한거야. 그래서 그 돈은 그냥 잃은 돈이야. 주식을 다시 하더라도 절대 다시 복구할 생각 말고 처음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고, 돈이야 다시 모으면 되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6
삼천당제약도 사실 약간 사기같은거잖아 그런곳에 잘못 걸렸다고 생각해 그건 주식이 아님 그냥 사기종목이지. 이건 너 잘못이 아니라서 다시 복구할 생각보다는 그냥 사기당했다고 생각하고 없는 돈이었다고 생각하고 차분하게 다시 모아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7
아이고 어떡해...ㅠ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8
아이고 ㅠ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9
원래 잃고나서 버는거야,,,,ㅠ주위에 주식으로 많이번 분들 다들 많이 잃고 그보다 더 벌더라구!! 더 벌거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0
그거 다 복구 할수있어... 난 작년에 패닉셀했는데 하필 엄마랑 같이해서 3천만원 잃었거든 팔고 난 다음부터 그 주식 다시 올라서 며칠뒤에 전고점 찍는거보고 정병왔는데 올해 이번달까지 엄마랑 나랑 같이 다시 3천만원 복구 다했다... 너무 우울해하지말고 다시 신중하게 하면돼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1
진짜 안타깝다.. 나도 주식으로 천 정도 잃어봤는데 정신나갈거 같았지만 그대로 주저앉으면 안돼 그래도 다른 주식으로 회복할 기회가 생기더라 너도 가능해 지금 당장은 진짜 죽고싶고 자책할수있는데 정신차려야돼 고정수입있으면 그거 모아서 다시 시작해 할수있어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3
그럴땐 몇억잃은사람보고 위안삼으면 좀 낫던데 현실적으로 괜찮다고하는거보다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4
세계여행 한번 다녀왔다고 생각해버리자 ㅜ ㅜ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5
괜찮아 나도 2천까지는 아닌데 1천 5백 정도 잃었거든..ㅎㅋㅋㅋㅋ 그냥 1년 취업 늦게한거라 치지뭐~ 생각했어.. 그때 교훈으로 차근차근 벌면 된다는 생각으로.. 쓰니도 긍정적인 마음으로 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6
나도 사회초년생 때 1천만원 잃었는데 다시 공부해서 지금은 몇배는 더 벌었어!! 너무 낙심하지 말고 차근차근 다시 이뤄보자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7
앞으로 쓰니가 벌 돈에 비하면 2천 아무것도 아니다!!! 몰랐잖아 너무 자책하지마
1개월 전
대표 사진
개미18
바이오는 어쩔 수 없지
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변에 하닉평단280 290대많지?2
11:25 l 조회 22
마이크론 주주 잇뉘..? 2
11:15 l 조회 27
주식 그냥 그래프만 보면 답 나오잖아..4
11:09 l 조회 65
하 오늘 들어갓는데
10:59 l 조회 34
반도체 사이클 종료?6
10:30 l 조회 120
미국이란 또 난리네
8:15 l 조회 127
쏙쓸 하…
4:25 l 조회 107
트남자 좀 뭐라고 해줘
4:08 l 조회 33
스엑 가자
2:02 l 조회 51
진짜 미장이 답이란 생각밖에...2
0:52 l 조회 357
+30~ 이랬던 애들이 지금 -40, 50 이 랄지..... 1
0:40 l 조회 180
7월도 변동 크다매... 8월에 까야하나 4
06.26 23:27 l 조회 400
나선 오른다 국장 월요일 가즈아!!!2
06.26 23:19 l 조회 223
샌디를 살까 마쿠롱을 살까 램을 살까4
06.26 23:14 l 조회 118
코스닥 30주년 행사한다는데 2
06.26 23:08 l 조회 108 l 추천 1
빨리.단타쳐 마이크론 샌디 오른다 개급등중 끝남11
06.26 23:07 l 조회 352
반도체 유행 끝나길 바라는사람없어?6
06.26 23:07 l 조회 221
내일 국장문열어라
06.26 23:05 l 조회 201
효성중공업 이거 살아날수있나
06.26 23:03 l 조회 74
아무래도 오늘 보합이거나 말올 할듯2
06.26 23:00 l 조회 89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1: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