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39896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74
진짜 앙상하려나 저 스펙이면
직캠 보는데 너무 말랐길래 궁금함
43키로?그거보다도 가벼우려나

[잡담] 165에 43이면 이만큼 말라보일 수 있어?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 친구 제목 스펙인데 사진 정도는 아녔움..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근육량 차이가 좀 클 거 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할 듯..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45만 돼도 가능이지않나; 완전 저체중인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가능 나 45때 상체는 더말랐고 하체는 저것보단 두꺼웠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가능할 것같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청 말랐다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저 정도는 마르기만 해서 되는 문제가 아니라 뼈대를 타고 나야 하긴 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같그룹 멤버들도 다 말랐는데 저 멤버만 유독 더 자그매 보이는 거 보면......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능할듯 나 160에 40~43나갈쯤에 저랬던거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솔직히 48만 돼도 가능이긴 해... 아님 45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타고난 뼈대랑 체형에 따라서 같은 키와 무게라도 차이 커... 나 166에 39였을 때도 저렇지 않았어 평소 뼈대 가늘다 소리 듣는데도 저런 모습은 아니었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ㅇㅇ딱저정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158에 40kg였는데도 xs사도 청바지 남아서 벨트 매야 했음.... 뼈대 자체가 가늘고 근육이고 살이고 다 없으면 충분함 하물며 팔다리 길고 가느다란 뼈대에 165cm이라면 화면에서 저렇게 나오고도 남음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 164에 몸무게 42였는데 저런 느낌보다 좀 더 컸던 것 같은데 아무래도 저 분은 뼈대 자체가 작은 것 같아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41정도일거 같안데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ㅇㅇ 165에 42,43 정도면 저렇게 나오는거 가능
2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몸무게가 아니라 걍 뼈 자체가 가늘어야 됨
17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프리미엄 회원도 모르는 애들 이 인티 너무 달라졌어 ㅠ 극좌 ㅠ 이랬다니 개웃기네207 13:3322801 4
일상근데 솔직히 시위 욕하는거201 14:2027128 6
일상익명이니까 솔직히 얘기해 보자137 17:4212354 0
KIA/OnAir ❤️🌙260607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어제는 잊고 새로운 마음으로 위닝위닝🙂‍↕️ 네일이.. 5391 16:0431805 0
삼성/OnAir 💙🦁 260607 vs 기아 경기 달글 🦁💙 - 빨리 점수 내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점수 .. 5743 16:1229070 0
다들 이런 마음 드는 건가
20:40 l 조회 6
이북리더기 추천 해줄 사람..!
20:40 l 조회 4
하…친구가 임신해서 여행 못 간다는데 숙박비 주는게 맞나
20:40 l 조회 3
문재인 근데 독한성격이야 유한성격이야?
20:40 l 조회 6
성격있는사람 인상에서 티나지않아?
20:39 l 조회 8
잠실 돼지화 운동1
20:39 l 조회 8
인티니까 써보는 글(친구 관련... 혼잣말임)
20:39 l 조회 10
당연한 말인데 한여름엔 낮 밤 운동이 다르구나
20:39 l 조회 9
간호익이나 병원익 있어??1
20:39 l 조회 9
집에 좀벙레가 많아서 이젠 봐듀
20:38 l 조회 8
본가 서울인데 진짜 나도 머리크니깐 나가살고싶다
20:38 l 조회 11
선결제의 의미가 퇴색된게 어이가 없다1
20:38 l 조회 15
다들 고데기 뭐써?2
20:38 l 조회 8
슬랑이 스퀴시 온라인 판매하는 곳 종류많고 저렴한데 없나 ㅜ
20:38 l 조회 3
제발제발 대학교 1학년인데 도와주실 분 이럴 땐 어케 해야돼? 4
20:38 l 조회 12
고데기로 머리 윗볼륨 어케 주냐 ㅠ3
20:37 l 조회 15
우파니까 민주당 찍음9
20:37 l 조회 23
kt 롤스터 ㄱ-
20:37 l 조회 8
청순하게 생긴 애들 부럽다..
20:36 l 조회 38
어두운 쿠션 어떻게 소생해ㅠ? 4
20:3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