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101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중소 최합도 해서 다니다가 금방 때려치고
여러군데 다시 면접봤는데 다 떨어지고
때려친거 후회하고 근데 또 다녀도 때려쳤을거같고

진짜 그지같은데 하고싶어서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어떤직무 하려는거야?
29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엔터 ㅇ방송 이런쪽 바닥 좁아서 이직 자주하면 나중에 아는 사람 나오더라
29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부장님 자녀상 당했다는데 가야 됨..??547 06.11 11:13109360 1
일상행정복지센터 다들 머라고 부름...?384 06.11 12:0454398 0
일상사무직 친구들아 나만 하루종일 월루함..?300 06.11 10:3680066 0
야구내 통장 비밀번호 8561임301 06.11 16:0153699 1
KIA/OnAir ❤️🐯260611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기아야ㅠㅠ위닝위닝 ㅠㅠ 올러가자🔥🔥🍀도영 끼끼 영탁 .. 2259 06.11 17:3119961 0
나 진심으로 중도보수인데 극우가 왜케
4:32 l 조회 2
혈육 키크고 체격 좀 있고 얼굴은 그냥 내눈엔 평균?
4:31 l 조회 6
이사람 진짜 화나보여
4:31 l 조회 9
어제 카페인 400mg먹었더니 잠이 안 와…
4:27 l 조회 10
자취익들 수박 어떻게 처리해??
4:26 l 조회 8
오늘도 인도인으로서 유튜브 잘보는중
4:26 l 조회 15
하 차멀미 있는 건 ㄹㅇ삶의질 하락임...3
4:25 l 조회 11
혼자처럼 보이기 싫어서 맞지도 않는 무리 들어가있는거 흔해?4
4:25 l 조회 28
설빙수박빙수먹어본익있니
4:24 l 조회 9
삼닉 축제의 날이다ㅋㅋㅋㅋ2
4:23 l 조회 101
엘에이에서 사는데 한국에서 많이 온듯2
4:22 l 조회 12
이따가 하닉 폭등하겠네4
4:22 l 조회 105
아 처음 사귄 전남친3
4:22 l 조회 21
일 잘해서 거리 예쁘다고 했던 곳 어디였지?
4:22 l 조회 8
죽고싶다 정말 6
4:18 l 조회 44
나는 넘 우울하면 옛날카톡방 들어가서3
4:17 l 조회 31
김밥 한줄에 떡볶이 1인분 총 7500원이면 싼거야?2
4:17 l 조회 39
취준 막상 내가 하려니까 왜케 무섭냐
4:16 l 조회 24
연애 티 많이내는거랑 마음 크기랑은 달라?1
4:16 l 조회 32
짝눈심한 익있음? 4
4:16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