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232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일상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들아 현대차 사놔 오를거임
40
16일 전
l
조회
1508
인스티즈앱
하이닉스 1주 살바에는 현대차 3주를 사는게 나음
현대차 63만원 밑으로 떨어지면 조금씩 모으삼
나 어제 주워서 하루만에 10%먹었음 ㅋㅋ
익인1
근데 얘는 변동이 너~무 심해
16일 전
익인2
두번 다신 안살거야 썩차!!!@@@@!!!
16일 전
익인6
22 다신 안산다
16일 전
익인11
33 드디어 탈출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안 사!!!!!!!!!!!!!!! 삼전 노조이슈 터지는거보고 얘네도 자고있던 노조 필받아서 일어날까봐 너무 무서웠음......ㅠㅠㅠ 여기는 찐 매운맛이라
16일 전
익인30
44 현대차 쪽으론 고개도 안 돌릴거임 휴
16일 전
익인35
55 나도 겨우 탈출해서 다신 안 쳐다보기로 다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3
여긴 이제 파업안하다냐
16일 전
익인4
무빙 개답답함 70에 못판게 한이다
16일 전
익인5
71층에 사람 있어요....
16일 전
익인12
22... ㅎㅎ
16일 전
익인7
오늘 무슨일로 저망큼 움직이나 싶어 현대차 횡보할때 답답해 뒤지는줄 알았어 진짜
16일 전
익인8
이집 노조는 파업하면서 이익 30% 성과급으로 떼달라던데...
16일 전
익인9
오를 땐 찔끔, 떨어질 땐 후두두두둑
16일 전
익인10
결과론임 현차는 도파민이 읍따
16일 전
익인13
현차 사지마라
16일 전
익인14
HBM 1황급인 하이닉스를 현대차랑 비교한다고
16일 전
익인15
설마 이런거 보고 주식 사는애없겠지 설마 ..
16일 전
익인16
사고 후회한게 현찬데
16일 전
익인17
현차 사지마..
16일 전
익인18
삼전닉스 놔두고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20
현차 500벌고 팔았음 다신안삼 ㅋㅋㅋ
16일 전
익인20
진짜 얜 억까 오짐..전쟁전부터..
16일 전
익인21
현대차 몇달간 파란불이였다가 이제 겨우 3만원 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16일 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익인22
현차 후 74만쯤에 내렸어야되는데..
16일 전
익인23
현차는 사는거 아니여
16일 전
익인24
주린이인데 현차 왜??? 인티보면 현차떠서 다들 좋아하는거같은데ㅜㅋㅋㅋㅋ노조뜨면 얼마나 내려가는데?
16일 전
익인25
카카오 삼전 현차는 올라도 안부러움 오래 물려있었어서 ㅎ ㅠㅠ
16일 전
익인26
현차 사지마라^-^ 엉덩이 개무거움
16일 전
익인27
현대차 관련 다 사봤는데 진짜 전부 다 너무 힘들었어서 단타 아님 안사 이젠
16일 전
익인28
현차 개안오름 진짜 차라리 다른 현대주를 사라
16일 전
익인29
절대 노노…
16일 전
익인31
폐차시킬뻔하고 빠져나왔다
16일 전
익인32
73오기만해봐라
16일 전
익인33
현차 73에 사서 나가지도 못하고...후...^^ 반려주 됨.....그래도 난 연말까진 믿어볼란다. 그때 차 바꿀건데 차는 기아로 사야지ㅋ
16일 전
익인34
난 글쓴이 의견에 동의~
16일 전
익인36
보스턴다이나믹스땜에?
피지컬에이아이는 계속 좋을것같아서 ㅇㅇ
16일 전
익인36
솔직히 지금 좀 떨어졋다고 바로 팔아버리기엔 너무 아깝긴함 더오르긴할거같은데
16일 전
익인37
60아래로는 살만하지
16일 전
익인39
난 왜 아직도 파란불이고..ㅋ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유나 인스타 침대셀카
이슈 · 2명 보는 중
방탄소년단, '10만 아미'로 물든 광화문서 새 시작 알렸다…강렬 컴백(종합2보)
이슈 · 1명 보는 중
AD
AD
영어 귀 트이고 싶은 익들은 이거 해봐
일상 · 1명 보는 중
내 정뚝떨 포인트 점검좀 (데이트비용) .blind
이슈 · 11명 보는 중
경주시 모 도서관의 새로운 대출 물건.jpg
이슈 · 2명 보는 중
이웃집 강아지 때려 죽인 이대남
이슈
AD
우리나라만 호국불교인거 오져ㅋㅋㅋ
이슈 · 3명 보는 중
AD
💥논란 키우는 스타벅스 "담당자가 젊어서 5.18 잘 몰랐다”
이슈
쯔양의 주량을 알 수 있는 사진 한 장
이슈
655%인증) 역시 시드가 중요하다 ㅜㅜ
일상 · 1명 보는 중
AD
젠더리빌 파티 대체 왜 하는걸까….?
이슈 · 2명 보는 중
아빠가 바람펴서 낳은 애한테 다 털어놓고 싶음
이슈 · 5명 보는 중
AD
지금봐도 예쁜 설리가 10년전에 찍은 화보.jpg
이슈 · 2명 보는 중
AD
현재 심각하다는 안양교도소 과밀수용
이슈
근데 ㄹㅇ 착한걸 본능적으로 싫어하는 사람들이 있음
이슈 · 10명 보는 중
AD
유명 인플루언서의 수입
이슈 · 6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
222
10:25
68278
15
일상
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
168
9:02
24989
0
일상
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
130
17:11
10676
1
KIA
/
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2554
16:05
16453
0
한화
/
OnAir
🧡🍀🦅 260606 달글 🦅🍀🧡
3107
16:39
16032
0
삼성
/
OnAir
💙🦁 260606 vs 기아 경기 달글 🦁💙 - 찬희야 형들이 득지 해준대 너는 네 꿈을 펼치면서 라..
2959
16:10
15392
0
롯데
🌺 260606 달글 // "GO HIGH!” 응원 할 힘이 나게 해라!!!🌺🍀🥦🧂🫘🌺
1744
15:56
11256
0
SSG
/
OnAir
❤️🇰🇷 희생과 헌신 잊지 않겠습니다 | 06.06 달글 🇰🇷❤️
1667
13:54
11504
1
두산
/
OnAir
🇰🇷260606 두산vs키움 // 나라를 위해 희생하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며 오늘도 힘내자🇰..
2128
16:37
8746
0
LG
/
OnAir
👯♂️❤️ 올스타 투표 안 했으면 얼른 하고 경기 보기🏃♀️➡️⭐️ | 지금 엘트 느낌 좋아요 이대..
809
16:04
4425
0
야구
말리는 심판이랑 양의지만 봉변
44
18:42
4588
0
키움
/
OnAir
💖🇰🇷260606 영원히 기억하겠습니다 히어로즈 달글 🇰🇷💖
409
16:42
4935
0
NC
/
OnAir
밥상 가리지 않기 운동 잘 차려진 타점 안타에 말아서 후루룩 먹자🤤🍚 | 260606 달글
544
16:46
3615
0
KT
🔮Kt wiz의 모교는 어디인가요? 마산고요 🙆♀️ 하나둘셋 재원이 파이팅🤍 26.06.06 달글🔮
1261
13:26
3992
0
이성 사랑방
친구가 나보고 왜 동거 숨기냬
19
11:14
3614
0
이젠 쓰레기도 처리 해달라는데
19:45
l
조회 2
결혼 생각 없는데 왜 계속 만나는거야......????
19:45
l
조회 8
나 공부하다 너무 졸렸나봨ㅋㅋ 이게뭐야
19:44
l
조회 19
아침부터 지금까지 올공에 있다가 집에 들어옴
19:44
l
조회 13
다들 직장에서 막말 들어본 적 있어?
19:44
l
조회 9
남친이랑 짱구 신혼부부 커플티 오바?
1
19:44
l
조회 15
투표 관련 궁금한 거 있어
19:44
l
조회 9
오늘 올공 간 익들 있어?
1
19:43
l
조회 14
달떡볶이랑 달떡이랑 다른거야?
19:43
l
조회 6
엄마 갱년기되면 약간 어린애 같아지나??ㅠㅠ
1
19:43
l
조회 5
피크닉 갔나 뭐 이렇게 해달라는게 많아
3
19:43
l
조회 20
필라테스 가격 좀 봐주라!
19:43
l
조회 7
그로구 너무 귀여워
19:43
l
조회 7
노조 시위 광우병 시위 들고오면
19:43
l
조회 14
블리처스
추가하기
더보기
안녕하세요
조용
여기아무도없나
독방 셔터 열기...
블리 인티 잘 안 하나보네 진짜
근데
전공 버린 막 졸업한 27살 ...ㅋ
3
19:43
l
조회 20
기억에 남는 역대급 방구 껴본적 있어?
19:43
l
조회 4
이번 시위가 뭐영..?
1
19:43
l
조회 17
사랑에 빠진 infj 궁물 받아요
2
19:43
l
조회 7
러닝하는데 어깨가 아픈 이유가 뭘까...
19:42
l
조회 6
최저 공무직 vs 사회복지종복 정규직
4
19:42
l
조회 10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
1
좌파들은 절대 말하지 않는 ㄹㅈㄷ 흑역사
13
2
근데 핱시 김지민 인스스는 어떤사람이 하나하나 다 그동안 캡쳐해뒀던건가?
5
3
근데 대체 왜 이번 시위가 극우시위가 된거임…?
14
4
휠라 에샤페 이거 신어본사람?
1
5
투표용지부족은 윤석열정부탓임
1
6
삼겹살이 ufo 모양이야
3
7
장동혁 왈 선거 무효에 재선거 하자
11
8
솔직히 우리나라 부자들이 인터넷에 상주할만큼 그렇게 많지도 않을꺼고
7
9
지금 시위 모인 사람들 완전 대혼종파티네
3
10
한동훈 잘생긴거 아님?
9
11
익인들 나 대구사는데 대전에서 공무원 시험 치거든?!
3
12
나도 방금 시위갔다왔어!!!
13
인플루언서 친구 왜 논란안되지..?
2
14
아놔 ㅜ환율개빡쳐 지금 미국 단기로 나와잇는데
5
15
시현하다 두 번 방문했는데 진심 둘 다 별로임
2
16
나 사회성 없는건가?
1
17
나는 술을 안먹어서 모르는데 원래 술 마실때 햇던말, 들엇던말 기억 못하나??
2
18
오세훈 재선거 할려고 한대?
3
19
이번 시위가 뭐영..?
20
최저 공무직 vs 사회복지종복 정규직
1
1
🚨하트시그널 김지민 입장문🚨
14
2
젠슨황 방문 후 떡상한 브랜드 정리
3
3
현재 잠실에서 𝒥ℴ𝓃𝓃𝒶 핫한 치킨 먹튀.JPG
16
4
교대와 사범대에서 재수강 불가인 과목
11
5
유재석이랑 같은 동네 사는데 사람들이 유재석 모른 척 오지게 해줌
6
6
조니워커 블루 4병을 내다 버린 술 유튜버
2
7
빈소에 조문객이 단 한 명도 안 왔다는 사람
8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7
9
40대끼리 소개팅시켜주기 빡세네요
10
장례식장 다녀왔는데 소금 안 뿌려도 될듯
11
독도표시해서 일본 수출 막혔던 성경김 근황
9
12
🚨[단독] 국힘 단체대화방서 "집회에 나서지 말라"🚨
70
13
실시간) 송파 올림픽 공원 시위 상황 .jpg
41
14
유일하게 '폐교기념일'이 있는 학교
15
진상고객에 면역인 직군.Manhwa
16
직장동료가 된 28년전 아이
17
우리가 몰랐던 너구리 라면의 진실
1
18
세대차이 개쩐다는 비 인식
19
자기가 금수저냐는 학생
1
전현무 귀여운 강아지 입양했네
21
2
아니 김지민 저 일 이제 알았는데 전에 희선 팬?이라고도 하고
16
3
근데 왜 사과문에
5
4
친친 유출한 사람이 잘못이라고 말하는거 약간 소름이다
17
5
위버스콘 왤케 혜자야 웬일임
5
6
다이소 비즈 키링 DIY 후기! 너무 예쁨!!!!
2
7
극우들은 음식 나눔하는것도 왤케 없어보이냐
20
8
구걸도 구체적으로 하네
5
9
요아정 지원 요청 부탁드립니다
6
10
하 쌰갈 이게 제일 웃기다 위버스콘이랑 시위랑 같이 하면서 생긴 해프닝 중에
7
11
투바투가 너무 크고 유준이가 너무 작아서ㅋㅋ 비교되는 짤들이 ㄱㅇㄱ
12
미친 유준이 말랑배 어쩜 좋아
1
13
쟤넨 어케 씻음?
6
14
솔지가 넘사긴하네 희선 개이쁨ㅋㅋㅋ
22
15
얘네 이제 쓰레기도 치워달라하네 해줘충인가
4
16
핸드볼이 갇혀있는 직원들은 다 나왔대?
1
17
시위 음료 추천합니다
3
18
현장에서 가장 필요한 것 : 먹을것과 보조배터리
4
19
이제 어린이집 가지고도 랄이네
7
20
잠실 극우들 성조기는 왜 흔드는거야?
7
1
정보/소식
교육단체에서 여러차례 제작 중단 요청했던 넷플릭스 신작 <참교육>
12
2
헐 참교육 드라마 작가
16
3
참교육 5화 실화라고...?
2
4
김유정 친애하는 X 새사진
2
5
참교육 너무 유치해서 소름돋아 ㅋㅋㅋㅋㅋㅋㅋㅋ (p)
2
6
참교육 벌써 유튜브 반응 좋네
6
7
무대인사 리클라이너관이면 쌉오열
1
8
허남준 차기작이 내년 상반기에 나오면
6
9
아니 참교육 학생들 실화임...?
17
10
참교육 재밌어??
5
11
멋진신세계
차세계 너 지금 긴장했냐 풉ㅋㅋㅋㅋㅋ
4
12
아니 참교육 보는데 고딩을 깜빵을 보내버리냌ㅋㅋㅋㅋㅋㅋ
4
13
와일드씽 손익 얼만지 나왔어??
2
14
참교육 쇼츠보는데
1
15
멋진신세계
데이트에서 딴 것도 아니고 빵집 웨이팅하는게
4
16
강회장
권해성 배우 인별
1
17
멋진신세계
할아버지는 다 알고 있으면서 문도 시험한거 같음
2
18
16부작이였는데 사라진 계기는 뭐야?
7
19
유재석 캠프
[미공개] 까칠한 형과 울보 동생
7
20
멋진신세계
나는 작가님을 믿어
2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