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4862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8

하이닉스 1주 살바에는 현대차 3주를 사는게 나음 

현대차 63만원 밑으로 떨어지면 조금씩 모으삼 

나 어제 주워서 하루만에 10%먹었음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얘는 변동이 너~무 심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
두번 다신 안살거야 썩차!!!@@@@!!!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다신 안산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1
33 드디어 탈출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신 안 사!!!!!!!!!!!!!!! 삼전 노조이슈 터지는거보고 얘네도 자고있던 노조 필받아서 일어날까봐 너무 무서웠음......ㅠㅠㅠ 여기는 찐 매운맛이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0
44 현대차 쪽으론 고개도 안 돌릴거임 휴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5
55 나도 겨우 탈출해서 다신 안 쳐다보기로 다짐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
여긴 이제 파업안하다냐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빙 개답답함 70에 못판게 한이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5
71층에 사람 있어요....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ㅎㅎ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늘 무슨일로 저망큼 움직이나 싶어 현대차 횡보할때 답답해 뒤지는줄 알았어 진짜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집 노조는 파업하면서 이익 30% 성과급으로 떼달라던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를 땐 찔끔, 떨어질 땐 후두두두둑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0
결과론임 현차는 도파민이 읍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3
현차 사지마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4
HBM 1황급인 하이닉스를 현대차랑 비교한다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5
설마 이런거 보고 주식 사는애없겠지 설마 ..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고 후회한게 현찬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7
현차 사지마..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삼전닉스 놔두고 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현차 500벌고 팔았음 다신안삼 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0
진짜 얜 억까 오짐..전쟁전부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1
현대차 몇달간 파란불이였다가 이제 겨우 3만원 벌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
16일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2
현차 후 74만쯤에 내렸어야되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3
현차는 사는거 아니여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4
주린이인데 현차 왜??? 인티보면 현차떠서 다들 좋아하는거같은데ㅜㅋㅋㅋㅋ노조뜨면 얼마나 내려가는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5
카카오 삼전 현차는 올라도 안부러움 오래 물려있었어서 ㅎ ㅠ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현차 사지마라^-^ 엉덩이 개무거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7
현대차 관련 다 사봤는데 진짜 전부 다 너무 힘들었어서 단타 아님 안사 이젠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8
현차 개안오름 진짜 차라리 다른 현대주를 사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29
절대 노노…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1
폐차시킬뻔하고 빠져나왔다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2
73오기만해봐라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3
현차 73에 사서 나가지도 못하고...후...^^ 반려주 됨.....그래도 난 연말까진 믿어볼란다. 그때 차 바꿀건데 차는 기아로 사야지ㅋ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글쓴이 의견에 동의~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보스턴다이나믹스땜에?
피지컬에이아이는 계속 좋을것같아서 ㅇㅇ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6
솔직히 지금 좀 떨어졋다고 바로 팔아버리기엔 너무 아깝긴함 더오르긴할거같은데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7
60아래로는 살만하지
16일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난 왜 아직도 파란불이고..ㅋ
16일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 아니 하트시그널 김지민 인스스 진짜야?222 10:2568278 15
일상애인이랑 몸사진 주고받는거168 9:0224989 0
일상너네 그럼 시위 나간사람들 일베라 생각하는겨?130 17:1110676 1
KIA/OnAir ❤️🌙260606 기아 달글 | ‼️올스타투표인증‼️🕊 제71주년 현충일,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의 희생과 .. 2554 16:0516453 0
한화/OnAir 🧡🍀🦅 260606 달글 🦅🍀🧡 3107 16:3916032 0
이젠 쓰레기도 처리 해달라는데
19:45 l 조회 2
결혼 생각 없는데 왜 계속 만나는거야......????
19:45 l 조회 8
나 공부하다 너무 졸렸나봨ㅋㅋ 이게뭐야
19:44 l 조회 19
아침부터 지금까지 올공에 있다가 집에 들어옴
19:44 l 조회 13
다들 직장에서 막말 들어본 적 있어?
19:44 l 조회 9
남친이랑 짱구 신혼부부 커플티 오바?1
19:44 l 조회 15
투표 관련 궁금한 거 있어
19:44 l 조회 9
오늘 올공 간 익들 있어?1
19:43 l 조회 14
달떡볶이랑 달떡이랑 다른거야?
19:43 l 조회 6
엄마 갱년기되면 약간 어린애 같아지나??ㅠㅠ1
19:43 l 조회 5
피크닉 갔나 뭐 이렇게 해달라는게 많아3
19:43 l 조회 20
필라테스 가격 좀 봐주라!
19:43 l 조회 7
그로구 너무 귀여워
19:43 l 조회 7
노조 시위 광우병 시위 들고오면
19:43 l 조회 14
전공 버린 막 졸업한 27살 ...ㅋ3
19:43 l 조회 20
기억에 남는 역대급 방구 껴본적 있어?
19:43 l 조회 4
이번 시위가 뭐영..?1
19:43 l 조회 17
사랑에 빠진 infj 궁물 받아요2
19:43 l 조회 7
러닝하는데 어깨가 아픈 이유가 뭘까...
19:42 l 조회 6
최저 공무직 vs 사회복지종복 정규직4
19:42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