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4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전에 주식실패로 크게 한번 날려먹고

정신차리고 간신히 복구한뒤 100만원 한도 내에서 해보기로 하고 어제 시작했는데

[잡담] ㅋㅋㅋ 나 오늘 주식 수익 좀 봐바 | 인스티즈


삼전 개쓰레기 때문에 이렇게 됨 이것도 그나마 복구 된거ㅋ

삼전때문에 까이고 그 삼전 들어있는  etf  안올라서 까이고 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내 주식창 다 파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개미1
나도 -2%이고 싶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이미 크게 한당 해먹었던 전적이 있어.. 그리고 하루만에 2%.. 게다가 장 열린지 한시간 반밖에 안됐어.. 너무 두려워..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저번에 주식으로 몇 주동안 번거 하루만에 다 날리고 복구하는데 한 달 걸림..
진짜 수익은 어려운데 잃는 건 순식같이라 이게 맞나 싶음.. 걍 대장주 사고 묵히고살아야하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삼전이 삼성전자임 삼성전기임? 패닉셀 많이 함? 잃을 주들이 아닌데 왜 잃는겨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살벌하게 떨어지네
14:16 l 조회 17
ㅋㅋ 삼전 갑자기 마이너스 됨1
14:11 l 조회 61
국내주식 삼전 진입2
14:10 l 조회 109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2
14:09 l 조회 48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14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52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1
14:05 l 조회 36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18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16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5
14:03 l 조회 85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2
14:03 l 조회 64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6
13:58 l 조회 228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2
13:56 l 조회 140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7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8
13:53 l 조회 677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100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20
현차 주주들 있니8
13:50 l 조회 258
숨기기 리스트만 늘어나고
13:49 l 조회 18
현대차는 거의 주가조작 수준인데7
13:49 l 조회 19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