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8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2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분할매수의 기회..?
마이크론 실적뜨고 사눈게 나을까
대표 사진
개미1
기회주는거지 하닉이잖아
오늘 adr 때문에 떨어질거란 예측 많앗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그거때문에 전체적으로 떨어지는거야..?
그런 정보는 대체 어디서 얻어?!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
adr 확정되면 재료 소멸이잖아 그전까지 기대감으로 올라가는거고 재료 소멸하면 수익실현하는거지
글고 오늘 이재명대통령 발언때문에 더하락한듯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오늘 오후 봐야됨 만약에 못 말아올리면 내일도 하락임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 그렇구나 떨어지는 이유를 알고싶따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대통령 발언도 한몫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개미
헉그래?? 뭐라했는지 봐야겠다
다들 정보를 잘 얻는구나
나는 뭐가 뭐때문인지 모루겟어ㅠㅠ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래도 다들 원금보다 플러스 아님? 3
14:54 l 조회 20
다시 한번 느끼는 줄먹…
14:53 l 조회 25
제발 내일 공휴일 지정해줘
14:52 l 조회 16
어제 엪장에 뭐에 홀렸나 왜 스퀘어 주웠지??
14:52 l 조회 33
다 떨어졌다고 뭐라도 주우려고 주식창켰는데 1
14:51 l 조회 70
여기서 오늘 문 닫으면 좋겠는데 동의하는 사람11
14:51 l 조회 65
아 하닉 어제 샀는데
14:49 l 조회 36
최태원 이재용도 학폭한거야?
14:49 l 조회 20
폰수익 400 증발..ㅎ 1
14:48 l 조회 40
서킷걸린거야?3
14:47 l 조회 87
오늘 내 주식은 근데 생각보다 별로 안 떨어졌는데? ㄱㅊ은듯?3
14:47 l 조회 63
오늘 왜 다 떨구는거야? 1
14:46 l 조회 65
아틀라스 학폭했냐1
14:45 l 조회 25
하닉 기회달라고 외치던 사람들은 오늘 샀을라나8
14:45 l 조회 274
나사 현대 두산 Let's GO
14:43 l 조회 24
오늘 장 닫자 그냥...6
14:43 l 조회 69
들고있는 모든게 10퍼 떨궜다고 알림오넵ㅎㅎ
14:41 l 조회 19
주식방에 저번에 누가3
14:41 l 조회 166
부자된 적이 없는데 갑자기 벼락거지됨
14:40 l 조회 48
슬슬 눈물 나오면 개추...2
14:39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