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19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84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나야나ㅜㅜㅠ
대표 사진
개미1
난 어차피 안팔거라 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여기 대부분 못팔았을걸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ㄴㅇㄴ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4
어차피 안팔거였음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5
거즘 안 팔았을 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6
생각보다 300 빨리 찍어서 나중에 팔듯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7
ㅇㄴㄷ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8
나도야 팔았으면 여행비용 마련인데 아숩ㅇ 대신 더 낮은 가격으로 다시 삼ㅋㅋ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9
누가 300에 파니 하닉 400오면 팔아
4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0
어제 290에 팔앗어 ㅎ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1
300을 너무 빨리 찍어서 조정 온 다음에 다시 찍을 거 같은딩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2
난 2년은 들고갈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13
298에 팜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
15:37 l 조회 1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
15:37 l 조회 1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20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2
15:36 l 조회 36
삼전 지금 너네 얼마나 마이너스임??????1
15:35 l 조회 29
뭐?? 지금 청년미래적금 신청기간이라고???1
15:35 l 조회 37
하이닉스 300에 2주 있으면 1주 추매 할 말 2
15:33 l 조회 36
놀라운게 이렇게 떨어졌어도4
15:31 l 조회 129
와 아침만 해도 폰수익 150 이였는데....2
15:27 l 조회 85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서 추매도 못하겠다1
15:26 l 조회 69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3
15:26 l 조회 169
하닉이랑 스퀘어랑 ㄹㅇ 같이 간다
15:25 l 조회 38
전쟁 겪었던 주린인데도 오늘은 진짜 무섭네2
15:24 l 조회 115
엥 잠시만 오늘 화요일이야?ㅋㅋㅋ...2
15:24 l 조회 140
폰수익400 날라갓당 2
15:24 l 조회 40
삼전기 추매했당 떨어져봐 추매해주께
15:23 l 조회 17
아니 개잡주들도 오르는 날이 있음?5
15:23 l 조회 43
도망가!!!!!!!5
15:22 l 조회 273
하루만에 120만원 손실했네3
15:21 l 조회 63
마이크론 실발 예상치가 어느정도 됨?2
15:20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