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227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평단80만대라 ㅋㅋㅋㅋ 걍 영원히 관망중....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주주들아
14:19 l 조회 1
어제 sk스퀘어 글이 많길래 쎄하다 했는데
14:19 l 조회 1
하닉 살벌하게 떨어지네
14:16 l 조회 17
ㅋㅋ 삼전 갑자기 마이너스 됨1
14:11 l 조회 61
국내주식 삼전 진입2
14:10 l 조회 109
이번에 줍는 사람들은 삼하 둘다 주워?2
14:09 l 조회 48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
14:06 l 조회 14
스퀘어는 마이너스 2%를 안넘네....1
14:05 l 조회 52
이번주는 걍 주식창 안 봐야겠다 ㅋㅋㅋㅋㅋ1
14:05 l 조회 36
퇴근할때쯤이면 뭐야 놀랬잖아 하면서 복구 되어있으면 좋겠다,,,,
14:04 l 조회 18
코닥은 뭐 태초마을로 가네
14:03 l 조회 16
20후반으로 삼전 내려올까?5
14:03 l 조회 85
주식 미실현 이익도 과세 고려하나봐2
14:03 l 조회 64
원래같으면 추매햇을텐데.. 마이크론 실발땜에 망설여짐 6
13:58 l 조회 228
근데 오늘 왜 다 파란불이야?2
13:56 l 조회 140
하닉 잘내려간다
13:56 l 조회 37
하닉 190에 1주 있는데 팔아야대 말아야대..8
13:53 l 조회 677
주울까 말까 흠1
13:52 l 조회 100
스퀘어 물탈까?
13:52 l 조회 20
현차 주주들 있니8
13:50 l 조회 258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