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31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5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다팔고튀자
대표 사진
개미1
금투세 찐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2
그거 그냥 어떤 사람이 의견낸거고 시행한다는 얘기
없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개미3
가능성이 없음. 말도 안되는 이야기임 ㅋ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닉 230 기대해도 되나
15:38 l 조회 4
간만에 금현물계좌 들어갔다가2
15:37 l 조회 9
하이닉스 ㄹㅇ 내일 더 떨어져?1
15:37 l 조회 16
내일이 더 무섭다...
15:36 l 조회 24
내일 더 떨어질것같아? 2
15:36 l 조회 53
삼전 지금 너네 얼마나 마이너스임??????3
15:35 l 조회 39
뭐?? 지금 청년미래적금 신청기간이라고???1
15:35 l 조회 43
하이닉스 300에 2주 있으면 1주 추매 할 말 2
15:33 l 조회 48
놀라운게 이렇게 떨어졌어도4
15:31 l 조회 156
와 아침만 해도 폰수익 150 이였는데....2
15:27 l 조회 89
어디까지 떨어질지 몰라서 추매도 못하겠다1
15:26 l 조회 74
주식 왜 떨어지는거야?3
15:26 l 조회 176
하닉이랑 스퀘어랑 ㄹㅇ 같이 간다
15:25 l 조회 39
전쟁 겪었던 주린인데도 오늘은 진짜 무섭네2
15:24 l 조회 119
엥 잠시만 오늘 화요일이야?ㅋㅋㅋ...2
15:24 l 조회 143
폰수익400 날라갓당 2
15:24 l 조회 41
삼전기 추매했당 떨어져봐 추매해주께
15:23 l 조회 18
아니 개잡주들도 오르는 날이 있음?5
15:23 l 조회 46
도망가!!!!!!!5
15:22 l 조회 278
하루만에 120만원 손실했네3
15:2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15: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