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0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
런웨이나 뷰티처럼 막 엄청 예쁘고 키 크고 비율 넘사인 피팅 모델은 많이 못 본 것 같아서. 
평범한 여자들이 주 고객층이니까 그런건가
대표 사진
익인1
당연한 거 아니긔 170 넘는 여자들이 입으면 당연히 예쁘겠지만 핏을 못 보니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키가 크다고 프로필.상에 키는 줄이고 체중은 올려서 적고 그랫엇음... ㅋㅋㅋㅋ 문의 너무 들어온다고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헐 런웨이 모델들은 보통 키 더 올린다고 하던데 피팅은 그렇구나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응 나는 운동복이랑 일상복 인쇼 모델 햇었는데 내키 168밖에 안되는데도 평균키가 162 이정도라서 160-163 이정도 구간 사람들이 문의 너무 남긴다곸ㅋㅋㅋㅋ 키는 줄이고 몸무게는 늘리고 그랫엌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웃프다 ㅋㅋㅋ 근데 너익 보고 사는 사람들 결국 사기? 당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치..그래서 실측 아니면 모델 사이즈 안믿어...우리가 그렇게 환불하는걸거 아냐ㅜㅜㅜㅋㅋㅋㅋㅋㅋ나도 인쇼 쇼핑 실패해서 엊그제도 반품함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PC 영향이라 생각했는데 쓰니말도 일리가 있는듯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0/52인데 날씬해보일수가 있어..?
0:02 l 조회 1
테일즈런너 내일 뻔하지 모
0:02 l 조회 1
라식하면 빛번짐 심해져?
0:02 l 조회 1
롯데리아 진주밥버거 별로다ㅠㅠ 밥버거네 ㅋㅋㅋ걍ㅋㅋㅋㅋ
0:02 l 조회 1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2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3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5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3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1
0:01 l 조회 4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1
0:01 l 조회 4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4
0:01 l 조회 7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1
0:01 l 조회 8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2
0:01 l 조회 11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4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1
0:00 l 조회 5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2
0:00 l 조회 21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2
0:00 l 조회 6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1
0:00 l 조회 16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4
06.23 23:5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