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평소에도의지박약이긴 한데 집에선 너무공부가안돼 주위의 온갖것들이 다 방해되는것들 그냥 공부해야지해야지말만하고 미루기만하다가 하루다보내서 일단무조건 나와야됔ㅋㅋㅋㅋㅋ 귀찮고 돈좀아까워도 카페가서앉아야 한글자라도 더보더라.. 사람들시선 의식하는편이라..
|
나 진짜 평소에도의지박약이긴 한데 집에선 너무공부가안돼 주위의 온갖것들이 다 방해되는것들 그냥 공부해야지해야지말만하고 미루기만하다가 하루다보내서 일단무조건 나와야됔ㅋㅋㅋㅋㅋ 귀찮고 돈좀아까워도 카페가서앉아야 한글자라도 더보더라.. 사람들시선 의식하는편이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