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2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4
너 사수가 너무 워커홀릭이라서 힘든티는 내면서도 3인분정도 혼자 하고 맨날 일찍 출근, 야근, 집가서 재택 추가로하고 주말에도 일해오는 스타일이면 퇴사하고싶어져...? 
대표 사진
익인1
완전 진짜또라이같애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가 있어...? ㅠ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러면서 지가 일안하면회사안돌아간다고 티도다내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없어도 회사는 돌아가지... 그런말은 안했어ㅠ... 그냥 내가 그러면서도 부족해서 그런 부분을 채워주면 좋겠다고 말은 했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또라이야 저런족속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그니까 그게 심리적으로 부담이 된다던지 그런게 있을거아니야... 이유를 알아야 해결을 하니까... 그냥 인신공격하는거 말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일을 안주잖아 다른직원들은 선임만일하는걸로알고 선임처럼해야 일하는걸로보니까 완전사측이지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이틀에서 일주일정도 일하고 퇴사해서 일을 줄 겨를도 없었어... 끝나면 계속 일 하나씩 단계대로 줬거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그건모르겠고 본문같은스타일 진짜 같이 일하는입장에서 폐급임 내가 저선임 다시만나면바로퇴사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한테 그렇게 시키는거 아니면 상관없지 않나
나 신입때 대리님이 저랬는디 ㅋ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신입한테 시키겠다고 한건 아니였어...!!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워커홀릭이라 그런게 아니고 그렇게 해야 쳐낼수있으니까 그런거 아님..?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그런것도 있긴해...ㅎ 근데 내 밑에 후임이 세명이 연달아 일주일만에 퇴사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내 의지 0퍼센트로 어쩔수없이 좀 그런 편인데 우리 신입들은 다니고 싶어함...
요즘 신입 경쟁률이 몇백대 일 이러니까 어떻게든 버티고 싶어하는듯 이정도 회사 오는 것도 쉽지않아서ㅠ
일주일이면 쓰니의 문제는 아닌듯 초반엔 같이 지원한 더 좋은 곳 붙어서 퇴사하는 경우도 있고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사람이 있으면 상사 기대치도 높을 거라 부담됨 나도 그렇게 해야 될것 같고 내 미래가 될 것 같아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주제는 벗어났지만ㅜ 나 7월 첫 직장생활인데 신입이 갖춰야 될게 있을까........? 인사나 필기 외에..?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냐 그냥 신입은 열정만 있으면되지안ㄹ아...?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ㅋㅋㅋㅋㅋㅋㅋ 내 지금 상사 ㅋㅋ 그래서 나도 덩달아 야근 중 저런사람들 특징이 효율성 없이 일 함 일할땐 일해야하는데 회사에 하루종일 있는 사람 ㅋㅋ
2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야근을 강요 안해 오히려 먼저 가라고 퇴근시켜준다고 불편하겠지만... 회사에 하루종일 있는 것도 아니고.. 효율성은 내가 생각하기에 충분히 잘 나오는 것 같은데... 그냥 일이 많아서 나는...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 난 너무 좋은데 같이 열심히 할 수 있어서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싫음..팀장이 저게 당연한 건줄 알고 나도 저렇게 키우려고 함
2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와 공감 ㅋㅋㅋ
2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라식하면 빛번짐 심해져?
0:02 l 조회 1
롯데리아 진주밥버거 별로다ㅠㅠ 밥버거네 ㅋㅋㅋ걍ㅋㅋㅋㅋ
0:02 l 조회 1
마운자로 맞는익들 단백질 꼭 챙기길ㅠ
0:01 l 조회 1
네일 잘알익들만
0:01 l 조회 1
와 나 오늘 주식 1500만원 쇼핑함 ..
0:01 l 조회 1
이 하락장에 넣을만한 미국주식 없을까?
0:01 l 조회 1
방금 러브버그가 내 다리에 앉음
0:01 l 조회 1
반려동물을 중장년때 키우는게 제일 좋은듯
0:01 l 조회 1
남친 생일 케이크 추천점4
0:01 l 조회 7
하이닉스 물려있는데 장투면 괜찮지?..1
0:01 l 조회 8
회사동기가 진짜 이유없이 싫어서 스트레스 받음2
0:01 l 조회 11
택시들 요새 카카오택시 안잡아?
0:01 l 조회 4
남밑에서 시급받는 알바 해본거랑 안해본거랑 차이나긴하더라1
0:00 l 조회 5
국제도서전 아침10시 vs 2시
0:00 l 조회 5
나 무슨 체형 같아?ㅠ2
0:00 l 조회 21
쓸모없는 카톡 선물하기 받아서 생일에 또 돌려줘야하는게 짜증남 ㅜㅜ
0:00 l 조회 4
곡성에서 형제 두명 사망한 사건 알아?1
0:00 l 조회 16
나보다 귀여운 수익 없을걸?4
06.23 23:59 l 조회 12
생리중에 걷기vs실내자전거1
06.23 23:59 l 조회 7
만나이 쓰는거 너무 짜친다2
06.23 23:59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