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789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8

게시된 카테고리 주식

안보면돼~
대표 사진
개미1
파란불이라고? 응 안보면 그만이야~~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떨어지면 너희 대응할수 있어?3
06.23 23:52 l 조회 42
혹시 몇년 기다려봤어4
06.23 23:51 l 조회 30
주식 또 시작이다2
06.23 23:46 l 조회 89
보통 회사에서 사수 호칭 어떻게 불러?
06.23 23:45 l 조회 6
한국 etf도 미국장 시간에 열려??
06.23 23:33 l 조회 18
레버리지라 반등하면 팔아버리려고 했는데
06.23 23:31 l 조회 31
내일도 빠지려나2
06.23 23:31 l 조회 87
이 분위기론 내일 오르겠다..4
06.23 23:24 l 조회 225
야선 양전했구나2
06.23 23:15 l 조회 97
아뭐야 씻기전에 나락가고있길래 씻고나서 추매해야지 했는데
06.23 23:11 l 조회 79
더살껄껄껄1
06.23 23:04 l 조회 117
미장 대말올 각이다4
06.23 22:40 l 조회 299
다팔고튀어1
06.23 22:35 l 조회 142
익들이 분석한 종목중에 장투로 가져갈 주식 뭐야3
06.23 22:02 l 조회 138
속슬 개물렷네3
06.23 22:00 l 조회 152
한번도 안 잃다가 뭔 자신감 생겨서 오늘 하닉스퀘어 추매했는데1
06.23 21:47 l 조회 302
어 앱 지우면 그만이야~1
06.23 21:42 l 조회 58
현시점 승리자4
06.23 21:36 l 조회 496
쏙슬 더 떨궈라 추매나 할랜다2
06.23 21:28 l 조회 70
로봇주 살려.... 3
06.23 21:17 l 조회 110


12345678910다음
주식
일상
이슈
연예
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