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88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

취업했는데 200 겨우 받거든

관리비는 50임.. 남는 돈이 150이야

내 핸폰 보험 기타 모든것 전부 내가 부담함

같이 살려면 내고 안 낼 거면 나가서 살래

대표 사진
익인1
집에 사정이 안좋은데 자식이 경제활동하는 경우는 같이 부담하지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이 부담까진 이해하는데 50 전액을 내가 내는게 맞나 싶어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익인이네 사정을 몰라서 뭐라하기 애매함 근데 댓보니까 엄빠 대출금 매달 갚나본데 걍 그런거면 나같음 낼꺼같음 자잘하게 먹는거 씻는거 일용품 여태 부모님이 부담했을꺼같은데 자취보다 50내고 집에 있는게 싸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진짜 나가 사는게 낫겠음 월세랑 맞먹는데... 그리고 관리비 50인 집에서 사는거면 그리 어려운 형편도 아니겠구만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막 가난하진 않은데 집만 있고 현금은 없고 아직도 집 대출금을 갚아야 하는 상황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일단 내주변엔 자식한테 돈내라는 부모 없긴해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나한테 관리비 내라고 할줄은 몰랐어..
1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
10:48 l 조회 1
신입 월차 내니까 좋다
10:47 l 조회 9
남녀갈등 관련해서 내 직군에서 아직도 어이없었던 일2
10:47 l 조회 15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3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3
10:46 l 조회 11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1
10:46 l 조회 11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6
10:46 l 조회 14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0:46 l 조회 17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4
10:45 l 조회 16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2
10:44 l 조회 17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5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6
장거리익들은 돈을 어케모으냐...1
10:44 l 조회 12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하대5
10:44 l 조회 29
이사가는데 알바 계속하는 건 무리인가?1
10:44 l 조회 5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야한다 vs 그냥 자도 된다2
10:44 l 조회 14
아 공시 진짜 모르겟다
10:44 l 조회 9
아 과장 계란먹고 방구꼈나봐
10:44 l 조회 5
설사하고 속 울렁거리는데 막 심하게 배탈난거처럼 그러지는 않거든?
10:43 l 조회 3
마라엽ㅁ덕시켯는데 머 보면서 먹지1
10: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