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1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학원... 갈까요.......? 
대표 사진
글쓴신판
누나들은 뭔가 다 자차 있을 거 같음 원정 경기 응원 가면서 뭔말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나라에서 돈 줄 때 따 나때는 돈 안조써…. 일단 따놓으면 언제든 써먹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제 지자체는 돈 안 주는 거 같더라구여... ? 🥲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헐 나 완전 지방인데 주던데🥹 그래두 따.. 나 파니 여기저기 놀러 다닐 때 톡톡히 써먹었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학..원.. 가야겠죠...? 덜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
학원 안가면 라이센스 아예 안나오지 않나? 일단 운전대 잡아보면 재밋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지방신파니라면 제발 따 삶의 질이 달라져효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서울로 올라갈 예정인데 그래도 해당일까유..... 일단 언젠가 이동예정...... 일년안에....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
일단 따두면 언젠간 써먹는다!!!!!!!!!!!!!! 꼭 따요 눈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3
고등학교 졸업하자마자 친구랑 가서 땄어 한살이라도 어릴 때 따는 거 추천.. 이제는 차 없으면 못 살아 원정 갈 때도 진짜 좋음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4
무조건!!!!!!! 장롱면허 될 걱정 말고 무조건 일단 따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5
수능 끝나고 운전면허 바로 땄고 재수삼수해서 한동안은 운전 못했는데 나중에 연수 다시 받더라도 일단 따는 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6
장롱이야 근데 없는것 보다야 시간이랑 돈 되면 따는게 좋다고 생각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7
있으면 무조건 이득이죠! 제법 큰 창고 내지는 작은 집이 생기는 느낌입니다
단순히 어디 갈 때만 편한 게 아니라 일상이 조금 더 윤택해지고 편안해져요-

1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면허... 따보겟습니다...! 일단...!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8
따는거 좋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9
따는게 좋아 장롱이라도 어릴 때 따두는게 좋습니다~
차는 있지만 잘 안끌고 다니기는 하지만...그래도 어릴때 따서 연수받으니 금방 다시 되더랑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0
따는게 좋아 내가 운전 안하더라도 가끔 남자친구가 운전연수 시캬주는것도 데이트 되고 그래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1
누나 서울살아?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2
22살에 따고 장롱으로 있다가 운전한지 4개월 어디갈때 너무너무 편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3
그것을 말이라고.
당장 일단 따놓도록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4
야구장다닐려고 면허따고 차 샀는데 인생에서 가장 잘한일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5
27살인데 올해 퇴사하고 할거없어서 땃슴둥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6
무조건 따놔 당장은 안 필요해도 나중에 운전해야 할 상황이 생길 수도 있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7
무조건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8
ㅈㅂ 한살이라도 어릴때 따 ㅠㅠ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19
20살때 안딴걸 후회해 진짜 계속 미루니까 딸 시간이 없음 ㅜ
11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0
면허있으면 야구 직관 끝나고 지하철 버스 껴서 안가도 되고 택시안잡혀서 도로에 덩그러니 안있어도돼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1
학원 가서 따! 있으면 삶의 질이 올라갑니당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2
네 원정 맘놓고 다니기 개꿀
10시간 전
대표 사진
신판23
따는데 며칠 써야해서 어릴 때 따놓는게 편함! 장롱되더라도 나중에 연수만 받으면돼서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티켓링크 선물 기능 써 본 사람? 6
10:41 l 조회 29
실시간 역대급이라는 필라델피아 vs 워싱턴3
10:40 l 조회 81
출석체크 글 있어서 고백하는데2
10:35 l 조회 74
세컨 아이디냐고 물어보니까 글 삭튀하네7
10:27 l 조회 161
승부예측 9
10:16 l 조회 290
츨첵하다가1
10:12 l 조회 52
케바케겠지만 보통 은두글자는3
10:00 l 조회 145
아아.... 올러씨 한국 오시게 된 계기가17
9:51 l 조회 435
선수들도 지방이동 다닐때 휴게소 감자 먹낭3
9:48 l 조회 173
손주영 진짜 크구나 2
9:40 l 조회 131
문학 많이 가 본 파니들아 2
9:09 l 조회 111
키움팬들이써..?
8:59 l 조회 145
잠실 가는데 벌레닿는거 싫으면 얇은 긴팔 입는게낫지? 14
8:52 l 조회 152
대전 볼파크 혹시 경기장 밖에 굿즈샵 지을 계획 없대?4
8:24 l 조회 359
농담이 아니라1
7:58 l 조회 170
다들 야구 직관이나 모여서 보는거 모임 동호회 어디서 가입해? 5
7:06 l 조회 191
삼성 선수 누군지 모르겠지만 공손하게 거절하는데2
6:43 l 조회 521
ㄹㅈㄷ 설레는 키차이
2:12 l 조회 395
아진짜왤케예쁘고커여움 3
1:49 l 조회 364
나는 외야 잔디밭이 구장이 좋은 것 같아1
1:48 l 조회 16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0: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