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799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08
ㄹㅇ 
대표 사진
익인1
ㅇㅈ
10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요즘은 20후 30초까지도 전성기인듯
10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그럼 너무 좋겟다..나 지금 25라서….30초까지 예쁘고싶다..아니 평생..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25인데 아직 전성기라고 생각안함 ㅠ 항상 작년 사진보면 묘하게 촌스러워서..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동갑이네 반갑다 잘자라잉~~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여자는 20대후반.. 보통 25살쯤부터 젖살도 빠지고 얼굴이 정리되기 시작하면서 20대후반에 딱 리즈찍는거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사바사지만 주변 보면 20대 후반~30초가 젤 리즈같음 요즘 기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36인데 예쁘다는말 오늘도 들었어.. 나이먹는거 너무 무서워하지마..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3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30-33이 난 리즈인거같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나이로진짜 이런말하고싶지 않은데.. 26이랑 27이랑 귀신같이 달라서 너무 슬픔 나이 내려치기같아서 어디가서도 말 안하는데 그냥 여기라서 말한당 ㅠㅠ 외적으로 신경써야하는 직업이라 더 뼈저리게 느낌 진짜 이제 한살한살이다른가봐ㅠㅋ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묘하게 달라지나..? 나도 근데 작년이 더 예뻤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짜 묘해,, 살찐것도 아니고 관리도 똑같이받는데 ㅎㅎ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무슨 직업인데???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방송쪽 해!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30초가 리즈는 좀.. 딱 대학 졸업쯤이 리즈인듯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만나이 제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ㅈ 맛탱이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26~27이 제일 리즈임 그 이후부턴 피부노화 오는게 느껴짐...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30대가 더 나은거같아 사바사인듯 나이들면서 젖살도 빠지고 눈두덩이 살빠지면서 쌍꺼풀 생김 주변반응도 지금이 더 좋아서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0 넘는 순간 확실히 늙긴 하니까ㅋㅋ 본인은 아니라고 하겠지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노화 속도 빨라지는 거 체감되는 건 인정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사바사인거같은게 나는 추구미 찾고 퍼컬 찾고 돈 벌고 옷 화장품 싹 갈고 다이어트 해서 27~29 마음에 들었음..

지금은 31익... 30넘으면 뭔가 푸석해 뭔가...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사람마다 다른 듯 난 27인데 매년 작년 사진 보면 묘하게 촌스럽구 지금이 딱 ㄱㅊ은 것 같고 대신 피부는 어릴 때가 나음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28인데 전보다 지금이 더 나음….맞는 스타일링 좀 늦게 찾은 사람은 후반이 나을지돜ㅋㅋㅋㅋㅋㅋㅋㅋㅋ당장 작년 사진만 봐도 화장이나 이목구비가 뭔가 촌스러워보여서ㅠㅠ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래도 관리 빡세게 하면 꾸준히 예쁠 수 있어 난 이제 아줌마지만 관리 빡세게 할 수 있는 경제력이 생기니 늙긴 해도 지금 꾸민 모습이 젤 낫더라 그래도 20대 때 풋풋함은 촌스러워도 예뻐 보이는 그런 게 있어서 사기인 것 같아 ㅠㅋㅋㅋ
9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풋풋함이 사기야..나도 중고딩들 보면서 느낌
9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너도 아직 어린데 넘 걱정하지 말어
난 예전에 늙는 거에 대한 거부감이 커서 어릴 때부터 스트레스 받아가며 관리 열심히 했는데 그땐 그냥 그 자체로도 예쁨 그걸 좀 늦게 알았당

9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성인이 된 거 체감한 게 뭐냐면
10:48 l 조회 1
신입 월차 내니까 좋다
10:47 l 조회 9
남녀갈등 관련해서 내 직군에서 아직도 어이없었던 일2
10:47 l 조회 15
젤제거 + 이달의 아트 해서 6.5면 괜찮은편 이지?
10:46 l 조회 3
난 부모님이랑 말하다 갑자기 말지적하는거 진짜 너무싫음..3
10:46 l 조회 11
간호사 그만두고싶다 1
10:46 l 조회 11
자취하는 익 들어와보셈6
10:46 l 조회 14
대출받아서 카드값 갚고 생활하는거 어떻게 생각해... 2
10:46 l 조회 17
결혼하면서 자녀때문에 퇴직하시는 분들 있잖아4
10:45 l 조회 16
직장에서 소개팅받으면 안좋은게 이별하면 다 알아... 2
10:44 l 조회 17
에어랩 52.6 살만해??
10:44 l 조회 5
너네는 화상 면접 볼 때 어디서 봐??
10:44 l 조회 6
장거리익들은 돈을 어케모으냐...1
10:44 l 조회 12
회사에서 부장님이 나보고 똑똑하다기보다 영악하대5
10:44 l 조회 29
이사가는데 알바 계속하는 건 무리인가?1
10:44 l 조회 5
남편 출근할때 일어나야한다 vs 그냥 자도 된다2
10:44 l 조회 14
아 공시 진짜 모르겟다
10:44 l 조회 9
아 과장 계란먹고 방구꼈나봐
10:44 l 조회 5
설사하고 속 울렁거리는데 막 심하게 배탈난거처럼 그러지는 않거든?
10:43 l 조회 3
마라엽ㅁ덕시켯는데 머 보면서 먹지1
10:43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8